사랑의 듀엣과 함께하는 아미사 합창단 소개

by 박상욱 posted May 04,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ewStart 참가자 여러분,

아미사합창단은 New Start 1회이상 참가자들로 어려움을 극복하였던지 극복하고자 하는 이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합창단입니다.  현재 문영수회장님이 단장으로, 사랑의 듀엣 남양우 장로님이 지휘자로 봉사하고 계시며 약40명의 정회원, 고문단, 일반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요양원, 열린음악회, 교회의 집회, 방송 등에서 간증과 공연으로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상태이나, 이번 자유게시판에 올려 더욱 많은 분들이 꾸준히 New Start를 실천하며 또 노래를 통하여 생기를 받을 수있고 또 받은 생기를 다른 분들에게도 전파하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합창단원은 은혜로 이미 안전한 치유를 받으신 분들과 현대의학에서는 기적이라고 불리는 분들도 계시며, 외부에서 볼 때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것으로 보나 저희 단원들은 늘 평안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고 또 노래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미사와 함께 하시고 싶으신분, 즉 함께 노래하고, 기도하고, 사랑하고, 또 나눔의 기쁨과 즐거움을 가지고 싶으신분은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격주마다 사랑의 듀엣님과 함께 노래 및 공연 연습하고 1-2개월에 1회 공연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바람은 저희가 받은 은혜를 뉴스타트에 참여하고 계신분들과 그외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저는 뉴스타트 103기로 현재 아미사 총무로 봉사하고 있던중 이런 좋은 기회를 혼자만 알고 있을 수가 없어서 이 글을 올립니다. 부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을 뿐입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미사 총무 박상욱
전자메일: memo_7@hanmail.net
핸드폰: 010-5026-7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