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과 부활

by Ho posted Sep 28,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이상구 박사님,

이박사님의 말씀으로 성경을 새로 깨달아서 많은 은혜와 진리 속에서 항상 긍정적이고범사에 감사하며 항상 기뻐하고  기도하는 생활을 하고 있는 시드니 팬입니다.

성경과 과학을 한달 전부터 듣기 시작을 했는데 너무나 많은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어떻게보면 너무나 상식적인어쩌면 너무나 당연한성경 기초를 너무나 몰랐다는 것에  자신에게 너무 놀라고(?) 있습니다.

강의중에 어떤 여자분이 이상구 박사님에게박사님이 예수님으로 보입니다라고 말씀을하셨다고 하는데제가 보기에도 예수님으로보입니다. ^.^ 그만큼 이박사님의 진리 말씀에많은 공감과 많은 깨달음으로 하루 하루가 경의로운감탄뿐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뉴스타트 강의 영혼불멸설 부분 강의를 들을 때마다가슴에  와닿지가 않았는데성경과 과학부분에서  말씀을 하실때 그때는 이해를 했습니다. 제가 영적으로 충분히 깨어있지 못해서 그랬겠지요.

이와 관련하여 여쭤보고 싶은 것은뉴스타트강의 중에 이박사님이 여러분은 지옥이 있다고 믿는줄 몰라도저는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말씀에 어느 정도이해는 했지만다소 곡해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씀이라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혼이 없고사람이 몸과 영만 있다고 본다면,사람이 죽으면몸은 썩지만영은 그럼 어떻게되는 건가요죽어서 바로 천국을 가는 건지?천국이 있다면 그럼 지옥도 있어야 하는게 아닌지지옥이 없다면 믿는 사람은 천국을 가는데 안믿는 사람은 그럼 오갈데 없는 방랑자가되는지? 성경에 나오는 지옥은 그럼 뭔지? 죽어서 바로 천국을 가지않는다면 어디로 가는지나중에 부활을 한다는데천국에 바로 간다면  부활할 필요가 뭐가 있는지만약 천국에안간다면 부활때 천국을 가는지많이 궁금합니다.

이박사님 강의때문에 신학대학을 가서 목사가 되고 싶어지는 시드니 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