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0.11.16 17:52

눈....................

조회 수 465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하루 종일 내렸습니다.
아침에는 비와 함께, 오후 부터는 혼자서....
지금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진녹색 소나무와 새하얀 눈의 합창입니다.
바람도 없이 그저 조용히 춤추듯 나를 만나러 옵니다.
그래서 그의 아름다움이 나를 눈부시게 합니다.

이제 밤이 되었습니다.
온 세상이 어두워졌지만 그래도 내리는 눈은 하얀색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 없어도 그 눈은 분명 하얀색입니다.

오색의 밤은 오색 찬란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4 게시판이 새로 바꿨군요 비토컴 이수경 2000.07.13 4035
93 상업 광고의 글에 대하여..... 관리자 2000.12.07 4015
92 내 마음의 파아란 님 정광호 2000.11.28 4068
91 충청권에 있는 간전문 요양시설에 대해 알고싶어요 이희정 2000.11.27 4647
90 뉴스타트운동이요~~궁금.... 김효선 2000.11.22 4779
89 넘 더워요! 김유묵 2000.11.22 5478
88 빠알간 석류알 같이 file 박봉태 2000.11.19 4472
» 눈.................... 정광호 2000.11.16 4659
86 감사합니다 조은아 2000.11.16 3969
85 오색을 그리며 file 박봉태 2000.11.13 4437
84 Re..오색을 그리며 정광호 2000.11.14 4209
83 눈이 내리는데 박봉태 2000.11.11 4886
82 Re..눈이 내리는데 박봉태 2000.11.13 4277
81 사랑의 이름으로 김장호 2000.11.10 3913
80 무엇이 우리를 울리는가?(오색은 지금) 김장호 2000.11.10 4843
79 머리피는 기계 팔사람..아주싸게1!! 하잉~! 2000.11.08 4627
78 안녕하세요? 사랑합니다 김남희 2000.11.06 4425
77 소외된 이들의 가족이 되어 웨이피아 2000.10.27 3719
76 은실이 아시는 분!!! 황은실 2000.10.18 5080
75 Re..은실이 아시는 분!!! 이원근 2000.12.23 4736
Board Pagination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