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85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번에 제가 그 차를 타고 갔거든요
강변역에서 첫차타고 갔는데 6시 30분이였습니다
소요시간은 4시간20분까지 안걸리구요 4시간이면 충분히 도착하더라구요
그리고 오색터미널까지 가는데 그 전에 오색 그린야드호텔을 지나서 오색터미널로 가거든요
기사님께 말씀드려서 (애교로^^)그곳에 잠시 세워달라고 하면요
3시간 40분정도면 호텔에 도착합니다.
굳이 터미널까지 안가셔도 될것 같아서요..
공지사항에 보니까 첫차가 8:30분으로 되어있던데요~
6시 30분이라는거 다시한번 말씀드리구요
두번째 차는 9시입니당....헤헤헤~

^^ 죄송..주제넘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94 Re..여리 화이팅 이국헌 2001.08.14 3330
393 반갑습네다 조남정 2001.08.10 3544
392 청소년 프로그램에 희망이 마승룡 2001.08.09 3486
391 정신적인 문제로 음식을 못먹어요 조영미 2001.08.07 3703
390 Re..정신적인 문제로 음식을 못먹어요 관리자 2001.08.08 3906
389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윤정 2001.08.06 3596
388 교육자료를 신청했는데... 권소진 2001.08.03 3334
387 Re..교육자료를 신청했는데... 관리자 2001.08.03 4200
386 잘못된 건강보험 정책건 튼튼이 2001.07.31 3861
385 Re..잘못된 건강보험 정책건 관리자 2001.08.01 3770
384 좋은 하루네요 아르미 2001.07.31 3325
383 도와주세요!사람 생명을 구하는 일입니다. 박선희 2001.07.23 3341
382 뉴스타트로 건강해진 우명미친구 예원혜 2001.07.19 4009
381 Re..뉴스타트로 건강해진 우명미친구 조은희 2001.07.21 4404
380 더 많이 알려지기를 박향란 2001.07.19 3559
379 정광호 과장님 홍수정 2001.07.17 3889
378 Re..정광호 과장님 관리자 2001.07.17 3679
» 강변터미널 오색행 첫차는 06시30분입니다 김여리 2001.07.17 3850
376 28기 정규프로그램이 멋지게 막을내렸습니다 김여리 2001.07.16 3954
375 Re..28기 정규프로그램이 멋지게 막을내렸습니다 김유묵 2001.07.17 3501
Board Pagination Prev 1 ...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