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1.08.14 13:21

Re..카페로 오시죠...

조회 수 38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냉무~!!
================================
┼ ▨ 너무나 소중한 추억의 10일... - 고수정(crystal01179@hanmail.net) ┼
│ 산..계곡, 바다...온천까지...이번 여름 휴가는 정말 뜻깊고 좋은 10일이었어요..
│ 정말 잊지 못할 꺼에요..
│ 떠나올 때 어찌나 떠나기 싫던지...헤~~
│ 거기 계신 모든 분들...정말 소중히 간직하며 제 삶의 토대로서 살아갈 것 같아요..^^
│ 이제 떠난지 2일 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또 가고 싶네요...
│ 항상 행복하시구요...
│ 담에 기회가 되면 또 갈께요..저 잊지 않으실꺼죠?!*^^*

│ SMILE & HAPPY !! *^o^*

│ 참!! 여기 연락처로 메일을 보내면 왜 안가나여?? 박사님께 꼭 드릴 말씀이 있는데...
┼ 왜 그런지 꼭 가르쳐 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4 예수님의 편지 예원혜 2001.08.19 4930
413 명주누나 소식 아시는 분 양유창 2001.08.18 3193
412 Re..명주누나 소식 아시는 분 조은희 2001.08.19 3701
411 청년 2기..정말 좋았습니다.. 파파라치†원근 2001.08.17 4228
410 청년2기 / 열배 만족 / 그 보답 양유창 2001.08.17 3438
409 Re..청년2기 / 열배 만족 / 그 보답 조은희 2001.08.19 3557
408 행복하세요!!!*^o^* 고수정 2001.08.15 4107
407 Re..카페는 왜 안들어오느냐?! 헤이맨 2001.08.17 3881
406 webmaster께 문의합니다. 이승원 2001.08.15 3343
405 Re..webmaster께 문의합니다. 관리자 2001.08.15 3739
404 너무나 소중한 추억의 10일... file 고수정 2001.08.14 3594
» Re..카페로 오시죠... 헤이맨 2001.08.14 3874
402 소중한 경험 이었습니다 박용하 2001.08.13 3338
401 Re..소중한 경험 이었습니다 관리자 2001.08.13 3766
400 안녕하세요.. 안정임 2001.08.13 3226
399 Re..카페에 들어오렴........ 헤이맨! 2001.08.13 3466
398 Re..카페에 들어오렴........ 안정임 2001.08.13 3876
397 청년2기 세미나 공식카페입니다 헤이맨 2001.08.13 3934
396 Re..위의 카페주소입니다. 관리자 2001.08.13 3566
395 청년2기프로그램이 멋지게 끝났습니다. 김여리 2001.08.12 3722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