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1.08.27 10:38

안부인사

조회 수 37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오색에서 재미있게 보내고 서울와서 바쁘게 일하다가 보니까
오색이 너무나 그리워요
직장일을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건강이 좀 나빠졌읍니다.
박사님과 직원들은 모두 건강하시지요?
언제 테잎프를 보내주실것인지 궁금합니다.
빠른 시일에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4 축하합니다...*^-^* file 고수정 2001.08.27 3663
433 청년 2기 카페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양박사 2001.08.27 3698
» 안부인사 조보행 2001.08.27 3717
431 Re..바쁘다는 핑계로 ... 김유묵 2001.08.27 3354
430 Re..카페가입부탁드립니다. 이승원 2001.08.27 3355
429 똑똑..가을 놓고 갑니다.. 박선자 2001.08.25 3148
428 이쁜 선자에게 정선희 2001.08.28 3318
427 Re..마음 따뜻한 이... 김유묵 2001.08.27 3363
426 청년 프로그램 겨울은 없나여?? 파파라치†원근 2001.08.22 4353
425 저 기 질 문 이 써 여 ! 불 치 병 이 라 구 여 상민 2001.08.21 3837
424 Re..저 기 질 문 이 써 여 ! 불 치 병 이 라 구 여 관리자 2001.08.22 4424
423 somethings happened to daddy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8.20 3815
422 Re..정말 좋다...*^^* 고수정 2001.08.23 3447
421 조용한 이곳에...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8.20 4268
420 webmaster께 다시 한번 문의합니다. 헤이맨 2001.08.20 3899
419 Re..가장 빠른 방법 양박사 2001.08.23 3888
418 Re..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L^ 윤지현 2001.08.20 3352
417 Re..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L^ 파파라치†원근 2001.08.20 4033
416 시골생활! 이보다 좋은 곳 없다. 김기남 2001.08.20 3690
415 조용하고 공기맑은 가야산 중턱 초현대적 시설로 초대합니다. 구름산책 2001.08.19 3330
Board Pagination Prev 1 ...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