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03.13 18:46

Re..잘들 계신지요?

조회 수 31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축하해요**
전화 목소리로 보다 이렇게 멜을 통해 소식을 들으니 새롭군요..
태국에서 가장 인상깊게 자리잡고 있는 민경래씨의 씩씩한 모습이 다시 떠오릅니다.

지금 홀로서기로 맛있는 밥을 해드시며 생활하고 계시나요?
직장에 나가면 그렇게 할꺼라던 말이 생각이 나서...

하루하루 뉴스타트의 마음으로 ...
화이팅!!
================================
┼ ▨ 잘들 계신지요? - 민경래(kyungrae2201@hanmail.net) ┼
│ 오색에 계신 스텝,봉사자 여러분들 안녕 하십니까?
│ 태국33기 민경래 입니다
│ 감동 깊어던 태국의 하루하루가 눈앞에 선 합니다
│ 지금와 생각 하니 저의 컨디션이 제일 안 좋을때 태국에 있어던것 같습니다
│ 하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건강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 아 그리고 지금 회사에 첫출근을 하여 이렇게 멜 쓰고 있습니다
┼ 암쪼록 오색의 참가자,스텝,봉사자 분들에게 주체의 뜻이 함께 하길 빌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4 잘들 계신지요? 민경래 2002.03.04 3412
» Re..잘들 계신지요? 김미정 2002.03.13 3170
552 하늘이 푸르른 날은 ... 서은진 2002.03.08 3561
551 Re..잘들 계신지요? 조은희 2002.03.05 4428
550 도와주세요! 박현선 2002.03.02 3413
549 안녕하십니까? 공광식 2002.02.24 3314
548 Re..안녕하십니까? 조은희 2002.02.25 3279
547 Re..안녕하십니까? 공광식 2002.02.25 3576
546 안녕하세요? 담비 2002.02.21 4657
545 Re..안녕하세요? 관리자 2002.02.22 3558
544 설날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예원혜 2002.02.14 3241
543 가입 하고 인사 드립니다. 박성희 2002.02.13 5283
542 Re..가입 하고 인사 드립니다. 이도원 2002.02.13 5252
541 Re..생활 프로그램에 관한 궁금증 증세 증후군 정광호 2002.02.09 3307
540 반갑습니데이~ 연진소녀! 2002.02.06 4666
539 33기 태국프로그램 현장에서 - 2 Saraburi 2002.02.04 3648
538 Re..서울입니다. 김유묵 2002.02.04 3388
537 Re.. 여기는 오색입니다 ^L^ 윤지현 2002.02.04 3318
536 33기 태국프로그램 현장에서 직원 2002.01.31 3942
535 Re..Dr.Yoo 방송 시청 방법.. 이도원 2002.01.25 3549
Board Pagination Prev 1 ...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