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09.24 12:25

Re..저요!!! 저요!!! ^^

조회 수 32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 초등학교 시절에 선생님이 '...할 사람?'하시면 모두들 큰 소리로 "저요!!저요!!!"하곤 했죠^^
그 때의 마음으로 큰 소리를 내어 봅니다!!
북경 뉴스타트 워크샵에 '봉사자'로 오실 분?
"저~요!!! 저~요!!! "

윤명석씨! + 추대훈씨 !
안~녕~하~시~와~요~~~^^*
서 은 진 ^^ 문안 인사 드립니다!! (이쁜 은진이를 기억하시죠?)

멀고도 가까운 곳 '북경'에서 뉴스타트라?
정말 가슴 설레이고 멋진 "뉴스" 인데요...^^
아이들 가르치느라 시간을 내기가 힘들지만..북경에서의 뉴스타트 워크샵!!
"꼭 참석하고 싶어요!!!!!!!!!!!!!!!!!!!!! "
유박사님이 '허락'하시고 북경의 두 분이 'O.K!' 하시면 ...
차비는 제가 부담하고..숙식은 두 분이 '책임'지시고...

게시판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봉사자 신청' 합니다!!!
' good news !! ' 기다릴께요!!!!!!!!!!!!!!!

see you *^^*

*^^ 서울에서 이쁜 은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4 John 드뎌 장가갑니다... John 2002.10.07 4459
613 오색을 다녀와서... 이지영 2002.10.03 3263
612 Re..오색을 다녀와서... 유제명 2002.10.07 3231
611 Re..오색을 다녀와서... 정미선 2002.10.06 3554
610 저희엄마가 간경화였는데요 최은영 2002.10.02 3369
609 Re..저희엄마가 간경화였는데요 관리자 2002.10.07 3753
608 " 기~적~~" 서은진 2002.10.02 3784
607 Re..정말로 괜찮은지.... 민경래 2002.10.16 3335
606 Re.." 기~적~~" 정미선 2002.10.06 3299
605 후유증... 추대훈 2002.10.03 3852
604 Re.." 교통사고 후유증 " 홍인옥 2002.10.03 3800
603 먹는물의 온도에 관하여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성우 2002.09.20 3277
602 Re..먹는물의 온도에 관하여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02.09.22 4129
601 북경에서도 드뎌 뉴스타트 워크샵을 시작합니다!!! file 추대훈 2002.09.19 3511
» Re..저요!!! 저요!!! ^^ 서은진 2002.09.24 3253
599 저요는 무슨... 추대훈 2002.09.24 3478
598 Re..저요는 무슨... 홍인옥 2002.09.26 4847
597 핫!!............... 추대훈 2002.09.26 3689
596 한가위 우리 모두에게 축복이 있기를... file 민경래 2002.09.18 3603
595 건강식의 재료를 구입할수 있습니까? 황순원 2002.09.05 3761
Board Pagination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