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4.01 09:23

봉사하고싶어서요

조회 수 29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50대 주부입니다
10년전에 유방암 수술을 받고
현제는 그렇게 크지않은 공장에서
일을하고 있읍니다.
그러나 환자들에게 용기도 주고 나와같은
질병에 시달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수있는
일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문을 두두려 봅니다
제가 봉사할수 있는 자리가 있읍니까
만약있다면 최소한에 헌금과 교통비 할수 있는 정도는
주실수 있으신지.....
궁굼해서요
저는 자녀도 모두 출가 시키고 남편도 7년전에 사별를하고
홀가분한형편이라 남은 생은 봉사하며 살고 싶어서요
답을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4 김현실 2003.04.08 3008
873 Re..쉼 김현실 2003.04.08 2921
872 건선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김미자 2003.04.07 3066
871 Re..건선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관리자 2003.04.08 3282
870 호주에서 신영이가... 박신영 2003.04.04 3419
869 기도의 힘 김현실 2003.04.03 3083
868 Re..기도의 힘 남양우 2003.04.04 6353
867 참반갑습니다 이 석준 2003.04.03 3328
866 Re..참반갑습니다 남양우 2003.04.04 3306
865 생명운동 본부 직원들께 김미자 2003.04.01 3297
» 봉사하고싶어서요 소망이 2003.04.01 2974
863 잠설친 친구가 방친구 2003.04.01 4599
862 안녕하세요!!!!^ ^*) 최승진 2003.03.30 3244
861 Re..승진이 화이팅 찬구 이모가... 2003.03.31 3281
860 Re.승진군. 방친구 2003.04.01 3140
859 건강찾으셔야죠 현미사랑 2003.03.30 3269
858 Re..건강찾으셔야죠 관리자 2003.03.30 5043
857 Re..무언가 빠졌는데! 호기심 2003.04.01 3299
856 증상이란 이찬구 2003.03.27 4680
855 Re..증상이란 정광호 2003.03.28 3207
Board Pagination Prev 1 ...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