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만 보고싶다구?
너 그러면 담에 봉사자로 왔을때 왕따된다?
주방에 강집사님도 계시고 순분언니도 있고 그땐 왕엄니도 계셨고
사무실에 박사님이랑 혜우아저씨, 광호아저씨, 사랑의 듀엣부터 이쁜누나까지있는데?
그럼 섭하쥥~~~~~~
^^
우리 모두 너 보고 싶어하고 있어..
방학때 꼭 한번 들러서 주방에서의 멋진 너의 춤과 노래를 보여주길 기대할때...
여자친구도 잘있지?
요새도 혼자 요리 해먹니?
건강해 질 네 모습 기대할께...^^
모니카만 보고싶다구?
너 그러면 담에 봉사자로 왔을때 왕따된다?
주방에 강집사님도 계시고 순분언니도 있고 그땐 왕엄니도 계셨고
사무실에 박사님이랑 혜우아저씨, 광호아저씨, 사랑의 듀엣부터 이쁜누나까지있는데?
그럼 섭하쥥~~~~~~
^^
우리 모두 너 보고 싶어하고 있어..
방학때 꼭 한번 들러서 주방에서의 멋진 너의 춤과 노래를 보여주길 기대할때...
여자친구도 잘있지?
요새도 혼자 요리 해먹니?
건강해 질 네 모습 기대할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34 | 비바람이 불어도 꽃은 피듯이 | lswlsr | 2003.05.11 | 3717 |
| 933 | 안녕하세요!!(^ ^+) | 최승진 | 2003.05.10 | 3807 |
| » | Re..모니카만? | 누나 | 2003.05.12 | 3598 |
| 931 | 이상구박사님. 안녕하십니까? | 김청산 | 2003.05.09 | 3170 |
| 930 |
노래소리가 아직도..
|
정금실 | 2003.05.09 | 3639 |
| 929 | 자원봉사 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 사랑 | 2003.05.08 | 5380 |
| 928 | Re..자원봉사 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 관리자 | 2003.05.09 | 3227 |
| 927 | 실물임니까???? | 나놀라 | 2003.05.08 | 2948 |
| 926 |
추억과 감동이 많이 남네요..
|
이정현 | 2003.05.07 | 3316 |
| 925 | 뉴스타트에 졸업은 없다. | 정광호 | 2003.05.07 | 3138 |
| 924 | 그립습니다. | 이인성 | 2003.05.06 | 2783 |
| 923 | 감사드립니다. | 이인성 | 2003.05.06 | 2779 |
| 922 |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정금실 | 2003.05.06 | 2786 |
| 921 | 나는 느낀다 고로 존재한다 | chan | 2003.05.04 | 3205 |
| 920 | 홈피의 "세미나참가신청"코너를 부디 수정해주세요 | 써니 | 2003.05.03 | 3419 |
| 919 | Re..홈피의 "세미나참가신청"코너를 부디 수정해주세요 | 관리자 | 2003.05.03 | 3457 |
| 918 | Re..하라는 대로 했더니 | 써니 | 2003.05.04 | 4257 |
| 917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 이금남 | 2003.05.02 | 3061 |
| 916 | 아름다운 강의.... | 소망이 | 2003.05.02 | 2936 |
| 915 | 귀여운 the little girl은? | 써니 | 2003.05.02 | 28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