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7.15 23:52

Re...이쁜 예원에게

조회 수 29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 예원아, 잘 있구나.

아장 아장 걸을 때의 예원이를 많이 보았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글까지 쓰다니..정말 세월 빠르구나.

기특하다. 방학이라서 외가에라도 간 모양이지? 사랑 많이 받고 행복한 생활이기를 바래. 재미나고

기쁜 추억이 많은 유년 시절을 보내고 있는 예원이를 하나님은 정말 정말 몽땅 사랑하신단다.

그런데..예원이 생일을 내가 한번 맞춰볼까?

1998년 2월 3일.

맞지?

만 5회 째의 생일을 지낸 아주 예쁘고 사랑스런 아가씨 예원이가 이 아줌마는 많이 많이 보고싶다야.

엄마, 아빠 말씀 잘 듣고 동생 예린이 잘 돌보면서 잘 지내기를 바래.

엄마에게 안부를 전해줄래?

그런데 안부(say "Hello")라는 말을 니가 알까?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54 Re..예원이가 직접 글을 써서 보냇 편지 현실 2003.07.23 3465
» Re...이쁜 예원에게 써니 2003.07.15 2974
1052 남양우 선생님 전상서!!!!!!!(느낌표 7개) 써니 2003.07.14 3010
1051 [동영상]♬"사랑 받기 위해 참석한 46기 귀한 분"들~ 예원혜 2003.07.13 3152
1050 삭제한 글에관하여 관리자 2003.07.12 2792
1049 Re..삭제한 글에관하여 Charley 2003.07.14 2952
1048 안타까움 김미자 2003.07.12 2978
1047 46기 신청자 아내입니다.질문요, 최은영 2003.07.12 3347
1046 Re..46기 신청자 아내입니다.질문요, 관리자 2003.07.12 3157
1045 사랑하는 친구를 위한 기도 예원혜 2003.07.12 4774
1044 Re..저도 매일 기도하겠습니다.(내용무) 양지연 2003.07.14 2931
1043 절대 못 바꿉니다 감사함 2003.07.11 3510
1042 ~지금쯤 듣고싶은 음악 - 바다의 협주곡 음악 2003.07.11 3332
1041 아! ..대단하십니다. 이상구 박사님! 장오숙 2003.07.09 3120
1040 대한민국,사람이라면,모두가... 한국인 2003.07.09 2854
1039 운동에 관해서 승리 2003.07.08 3788
1038 안녕하세엽...~!! 장근영 2003.07.07 4028
1037 유박사님, 궤혈병이란? 박순희 2003.07.06 3678
1036 중국에서 박순희가 박순희 2003.07.06 3137
1035 유박사님, 이 문제 중요합니다!!! 재림교인 2003.07.06 3609
Board Pagination Prev 1 ...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