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의 뜻밖의 축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감사드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이곳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멀리서 축복을 빌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게 뉴스타트의 부부로 살아가겠습니다.
일일이 감사드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이곳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멀리서 축복을 빌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게 뉴스타트의 부부로 살아가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 남혜우 | 2003.11.17 | 3217 |
| 1253 |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 박용범 | 2003.11.16 | 2753 |
| 1252 | 어느 암 환자의 선물^*^* | 최동규 | 2003.11.14 | 3572 |
| 1251 | 당뇨병 완치 | rongzhe | 2003.11.14 | 3246 |
| 1250 | 이영두 회장님 | 최충기 | 2003.11.13 | 3779 |
| 1249 |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 황대현 | 2003.11.12 | 3340 |
| 1248 |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 시드니 참사랑회 | 2003.11.11 | 3728 |
| 1247 |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 김희영 | 2003.11.10 | 3221 |
| 1246 |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 나뭇꾼 | 2003.11.10 | 5238 |
| 1245 | 흰색의 존재이유... | 산골소녀 ^^* | 2003.11.05 | 4580 |
| 1244 |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 써니 | 2003.11.07 | 3155 |
| 1243 | 관찰 | 김현경 | 2003.11.03 | 2754 |
| 1242 |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 산골소녀 ^^* | 2003.11.02 | 3717 |
| 1241 | 한계령 | 김장호 | 2003.10.31 | 3742 |
| 1240 | 하늘 아래 땅이 있고... | 김장호 | 2003.10.31 | 3827 |
| 1239 |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 설브 | 2003.10.31 | 3270 |
| 1238 |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 설브 | 2003.10.31 | 4788 |
| 1237 | Re..한곡만 더....^^ | 쪙 | 2003.10.31 | 5396 |
| 1236 | 아~~^^그러셨어요 | 기쁨 | 2003.11.01 | 3211 |
| 1235 | 물보라는 잘압니다^^ | 쪙 | 2003.11.05 | 3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