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26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누구나 병이 들면 약해지나 봅니다.

염려 하며 그곳 생활을 시작 했는데.....

역시 사랑의힘은 위대 했읍니다. 관계자 여러 분들의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감사 감사 드립니다.(꾸벅 꾸벅)

특히 51기생 여러분들, 서로 나눈 사랑들을 잊지 마시고 다음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더큰 사랑 나누십시다. 건~~강 건~~강

(받은 찌지직도 소중하게.....아시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94 Re..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이수 2004.03.10 2586
1393 선택의 갈등 barami 2004.02.26 3250
1392 아무 이상 없던데?? 물사랑 2004.02.26 2689
1391 네가 진실로 살고 싶으냐고 물으신다면... 한 참가자 2004.02.19 2982
» 많은 사랑을 받았읍니다. 배석경 2004.02.18 2633
1389 그대를 만난 것은 축복입니다 2004.02.17 2767
1388 의정부 세미나 안내 관리자 2004.02.16 3241
1387 [졸업식동영상]하나님의 새빛 찌지직이 유전자에 와 닿은 51기 참가자들 예원혜 2004.02.14 2945
1386 죄송합니다. yum 2004.02.12 3274
1385 혜경님께 yum 2004.02.12 5302
1384 이상해요 김현경 2004.02.12 3249
1383 123 백영자 2004.02.12 3859
1382 역시! 또한번 누나다운 사랑하심을 보이시네요! 동생네 2004.02.17 3222
1381 이 판을 떠나며 yum 2004.02.12 3532
1380 안녕하세요 뉴스타트 가족여러분~ 주혜영 2004.02.12 2775
1379 Re..아니 동상 여기서 보게되다닝 주은영 2004.02.29 3240
1378 Re..이쁜 혜영이에게. 에스더 2004.02.19 2897
1377 감사...축복... 설브 2004.02.10 2776
1376 행복하세요~~~ ^^* 새끼스마일 2004.02.10 4467
1375 아름다운 추억들.....^^ 박 원 기 2004.02.09 2817
Board Pagination Prev 1 ...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