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 계시는 김건배 화백님께서 뉴스타트에 관한 아주 재밌으면서도 짧은 그림을 그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올림.

미국에 계시는 김건배 화백님께서 뉴스타트에 관한 아주 재밌으면서도 짧은 그림을 그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올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734 | 97기에 참석 하신 부모님을 뵈니 반갑습니다.(부탁이 있읍니다.) | 정상문 | 2008.08.13 | 3910 |
| 2733 |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강아지 이야기 | 정회근(J J) | 2008.08.09 | 4415 |
| 2732 | 삼복 더위에 수박서리 ㅎㅎ 맛나져~ㅎㅎ | 문외숙 | 2008.08.03 | 3491 |
| 2731 | 함께보는^^ 뉴스타트 뉴스 | 박정근 | 2008.08.03 | 4019 |
| 2730 | 96기 사진 몇장 | 구헌본 | 2008.08.02 | 4063 |
| 2729 | 무엇부터 해야 할지? | 김동욱 | 2008.08.01 | 3659 |
| 2728 | [re] 무엇부터 해야 할지? | 김성욱 | 2008.08.03 | 4716 |
| 2727 | 좋은 말과 나쁜 말을 할때 달라지는 물의모양 | 김용태 | 2008.07.29 | 3711 |
| 2726 | 96기 세미나 히트친 예쁜엉덩이~~^^* | 문외숙 | 2008.07.27 | 3969 |
| 2725 | 요리강습 | 신재성 | 2008.07.27 | 4430 |
| » | 뉴스타트 만화- 김건배 화백 | Admin | 2008.07.26 | 4769 |
| 2723 | 잼나는 아지야 들~~ *^^* | 문외숙 | 2008.07.24 | 3624 |
| 2722 | [re] 잼나는 아지야 들~~ *^^* | 김영해 | 2008.07.25 | 3480 |
| 2721 | 회복이야기 | 이현희 | 2008.07.24 | 4169 |
| 2720 | [re] 회복이야기 | 진칠규 | 2008.10.22 | 3149 |
| 2719 | [re] 회복이야기 | 진칠규 | 2008.10.22 | 3281 |
| 2718 | 그리움~ | 이현희 | 2008.07.24 | 3455 |
| 2717 | 한일환님 8월강의료 송금완료-예쁜엉덩이가 | 박광식 | 2008.07.24 | 4605 |
| 2716 | 우리는 할수있다 아자아자~~ | 문외숙 | 2008.07.23 | 3394 |
| 2715 | 박광식 참가자님께 감사드리며... | 한일환 | 2008.07.23 | 3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