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보첼리라구 아시는지...
맹인인데요...가수라구해야되는지...아님...
성악가라구 해야하는지..난감하네요..
목소리가 정말 좋습니다*^^*잘 들으세요*^^*
맹인인데요...가수라구해야되는지...아님...
성악가라구 해야하는지..난감하네요..
목소리가 정말 좋습니다*^^*잘 들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74 | 마음껏 홍보하세요 ????? | IBC드림 | 2001.03.04 | 4215 |
| 273 | 감사합니다!!! | 예원혜 | 2001.03.02 | 3815 |
| 272 | 3월이 왔네요~~~^^ | 주혜영 | 2001.03.02 | 4707 |
| 271 | Re..3월이 왔네요~~~^^ | 이원근 | 2001.03.02 | 4246 |
| 270 | "국제 암정복 특별강좌"가 있슴니다 | 암을 이기는이들의 모 | 2001.03.02 | 4492 |
| 269 | 안식일학교 전문 Site (Sabbath School) 소개 | SabbathSchoolOp | 2001.02.25 | 4605 |
| 268 |
물이바다덮음같이...mp3
|
이원근 | 2001.02.23 | 5291 |
| 267 | 잡지 기증을 부탁드립니다. | 김장호 | 2001.02.22 | 4107 |
| 266 | 죽음마저 넘어선 기쁨이....... | 정광호 | 2001.02.22 | 4466 |
| 265 | 물이바다덮음같이... | 이원근 | 2001.02.21 | 4241 |
| 264 |
어린다윗! mp3
|
이용희 | 2001.02.21 | 3746 |
| 263 | Re..ㅎㅎㅎㅎㅎ | 주혜영 | 2001.03.02 | 4009 |
| » |
오랜만에 노래를 올립니다*^^*
|
이원근 | 2001.02.13 | 3885 |
| 261 | 신장구합니다.. | 민혜란 | 2001.02.09 | 4094 |
| 260 | Re..신장구합니다.. | 유제명 | 2001.02.13 | 5271 |
| 259 |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박성태 | 2001.02.08 | 4178 |
| 258 | 1 | 최성실 | 2001.02.07 | 4649 |
| 257 | Re..'오색' 가족들에게... | 정광호 | 2001.02.07 | 4736 |
| 256 | 축하한다! 수현.... | 수현 | 2001.02.07 | 4664 |
| 255 | 인파선암에 관한 질문 | 박정연 | 2001.02.06 | 77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