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1.09.07 15:03

Re..오색에서 서울로

조회 수 34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잘 도착하셨군요.
어느곳에 있든지 마음으로 기도하며 자주 연락할 수 있겠죠?
오늘은 쓸쓸히 비가 내리더니 이제 흐린듯 개고 있어요.
오픈하는 날 열심히 일하는 멋진 모습을 또 볼 수 있겠네요.
그날을 위해 좀더 힘을 내도록 해요.
편안한 쉼의날을 맞으며...
================================
┼ ▨ 오색에서 서울로 - 이상진(jin7106@hanmail.net) ┼
│ 안녕하세요
│ 이상진 인사를 드립니다.
│ 오색의 식구들과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안녕하신가요?
│ 오색의 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서울 압구정동으로 일처를 옮겨
│ 첫 출근을 한 날이 오늘 입니다.
│ 너무 환경이 좋은 곳에 있다가 아곳으로 와서
│ 그런지 오늘 서울 생활이 아주 머리가 아파 힘이 들었답니다.
│ 얼마 남지 않았지요. 9월 9일 오픈입니다.
│ 그날 생명운동 본부에 참석하셨던 모든 분들을 뵙기를 원합니다.
│ 그리고 아 곳이 자주 들려 주십시요.
│ 언젠든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만나뵙기를 바라며 생명운동의 장으로 만들기를 원합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Re..오색에서 서울로 김유묵 2001.09.07 3426
453 9월 6일 목요일 밤 10시 청년2기 카페정팅!! 헤이맨 2001.09.05 3838
452 그곳 ! 정말 또갈거요(무릉도원 오픈 축하) 김명석 2001.09.03 3049
451 소식 들었습니다...축하드리구요~^^~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푸른계곡이 되길 기도할께요 김여리 2001.09.02 3342
450 Hi! sister!! John 2001.09.03 4048
449 푸른계곡 오픈 축하드립니다..^^ 냉무~ 파파라치†원근 2001.09.02 4042
448 hi, brother!! John 2001.09.03 3375
447 "성에도 열린문이 있었다" 사랑나눔회 2001.09.02 3734
446 축하합니다 임철민 2001.09.02 3519
445 Re..오색에서 만나요~~ 서은진 2001.09.03 3270
444 Re..축하합니다 김유묵 2001.09.03 3323
443 축하해요. 조남정 2001.09.02 4196
442 Re..축하해요. 조은희 2001.09.03 5535
441 축하합니다. 임영배 2001.09.01 3369
440 희망이 보입니다 지훈엄마 2001.08.30 4539
439 Re..화이팅!!!★ 고수정 2001.08.31 4502
438 퍼온글:뇌손상이 있어도 희망이있읍니다. 오색 사랑 2001.08.29 3665
437 시편51편 다운받으셔야됩니다 ~냉무~ 파파라치†원근 2001.08.28 3954
436 시편 51편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8.28 4735
435 keep on singing~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8.28 3879
Board Pagination Prev 1 ...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