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1.09.14 15:11

호호호

조회 수 37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주님께 모든 것을 맡겨 보세요..

"불가능합니다" 라고 하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눅18:27)"라고 하십니다
"내가 너무 지쳤어요"라고 하면
"내가 너를 쉬게하리라(마11:28~30)"라고 하십니다
"아무도 나를 진정 사랑하지 않아요"라고 하면
"내가 너를 사랑한다(요13:34)"라고 하십니다
"더 이상 못해요"라고 하면
"네 은혜가 네게 족하다(고후12:9 시91:15)"라고 하십니다
"앞이 캄캄해요"라고 하면
"내가 네 발을 인도하리라(잠3:5~6)"라고 하십니다
"그것은 가치가 없어요"라고 하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가치가 있다(롬8:28)"라고 하십니다
"저는 제 자신을 용서 못해요"라고 하면
"내가 너를 용서하리라(요일1:9 롬8:11)"라고 하십니다
"어떻게 해나갈 수 가 없어요"라고 하면
"내 모든 것을 채우마(빌4:19)"라고 하십니다
"저는 항상 걱정이 많고 좌절해요"라고 하면
"너의 염려을 내게 맡기라(벨전5:7)"라고 하십니다
"너무 외로워요"라고 하면
"내가 너를 떠나지도 않고 버리지도 않으리라(히13:5)"라고 하십니다



정선희언니!
언니 이메일이 이상해요
다시한번만 메일 보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74 창문..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9.16 3885
473 모두들 잘 지내시죠??^-^~♡ 고수정 2001.09.14 3250
» 호호호 ㅋㅋㅋㅋ 2001.09.14 3739
471 축! 확장 이전! 한국의 [위마]동산으로!!! file 예원혜 2001.09.13 4255
470 사랑의 쉼터 - [건강 음식점: 옹달샘 ] 예원혜 2001.09.13 3776
469 1 서은진 2001.09.10 4050
468 Re..* 그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조은희 2001.09.11 3712
467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09.09 3334
466 Re..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공광식 2001.09.25 3535
465 Re..홈페이지에 옹달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sunny 2001.09.12 3315
464 요양원 추천바랍니다. 김원숙 2001.09.08 4212
463 Re..그런 곳이 있습니다. 유승호 2001.10.17 3346
462 이시간 너의 맘속에.. file 파파라치†원근 2001.09.07 4950
461 Re..직접 보는 은혜로운 동영상 예원혜 2001.09.13 3425
460 Re..알려주세요 KHI 2001.09.09 3371
459 Re..답변입니다.. 파파라치†원근 2001.09.09 3570
458 장광호과장님보세요 조보행 2001.09.06 3339
457 감사합니다..*^-^* 고수정 2001.09.05 3262
456 Re..감사합니다..*^-^* 김유묵 2001.09.07 3320
455 오색에서 서울로 이상진 2001.09.05 4785
Board Pagination Prev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