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28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옹달샘에서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뉴스타트가족 여러분 늘 바쁜 사긴을 사시고 계시면서
이 곳을 방문을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이 곳(서울 옹달샘)에 온지도 두달을 지나고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사람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다녀가고 계십니다.
생명운동본부의 세미나에 다녀가신 참가자님들도 더러 오셔서 얼마나 반가운지 모른답니다.
작은 식당에 불과하지만 생명운동을 전하는 큰 일을 이곳에서 하리라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찾고자 하는데 찾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한 사람이 다녀 갔는데 뭔가를 찾고자 하여 그분꼐 잘 안내를 드린 것이 기억이 납니다.
돌아가시는 그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그분이 찾고 가셨는지...
하면서 생각을 하고 기도를 드렸답니다.
11월 14일 이상구박사님의 강의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일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일하는 이 모든 것이 신이 납니다.
이 곳 옹달샘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곳의 사장님 이하 모든 생명운동본부의 직원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답니다.
많은 기도를 부탁드리고 잘 지켜 봐 주시기 바랍니다.

( 전 오색총각 ) 이상진 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4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14 4880
493 또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3 4517
492 노래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2 3147
491 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07 3255
490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윤지현 2001.11.11 3317
489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관리자 2001.11.11 3791
488 추카추카~ 이원근 2001.11.07 3632
487 청년모임 옹달샘에서 정모있습니다. 헤이맨 2001.11.07 4485
»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06 3286
485 123 오색사랑 2001.10.28 4094
484 Re..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ㅣ^ 윤지현 2001.10.28 3559
483 우울증과 식이장애.. 박경진 2001.10.24 3258
482 Re.. 우울증과 식이장애.. 관리자 2001.10.29 3784
481 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남양우 2001.10.23 3920
480 Re..호주 뉴스타트 참여 sungjuhbang 2001.11.27 3720
479 Re..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관리자 2001.10.29 3482
478 오랫만이에요.. 술이나(?) 윤이지요 2001.10.16 3243
477 저예요!!안녕하세요!! ellen 2001.10.14 3467
476 아가다 박사 초청 뉴스타트 세미나 백균희 2001.09.27 3247
475 ▒▒ ♥ 초대합니다...여러분 모두를...*^^* ♥ ▒▒ 김태석 2001.09.17 3274
Board Pagination Prev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