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02.25 12:34

Re..안녕하십니까?

조회 수 327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공선생님, 이곳은 봄 기운이 살짝 돕니다마는 아직은 이르다고 아침 저녁으로 일침을 동장군이 놓네요.
아름다움을 느껴보신 분들은 그것을 간직하는 법도 아시고 그러면 컴퓨터에 저장한 것 불러내듯 아름다운 것들이 계속 부를때마다 나옵니다. 올 봄 희망과 기쁨으로 아름다움을 또 불러봅니다.

하나님이 계시니까 봄이 오지요. 자주 찾아주시고,
건강하세요.

================================
┼ ▨ 안녕하십니까? - 공광식(kwangsik.kong@unilever.com) ┼
│ 안녕하십니까?
│ 그동안 너무 많은 사랑과 보살핌을 주신 모든 오색 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일찍 연락 드리고 싶었으나 차일 피일 미루다보니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 이제 봄이 오는곳을 눈으로 볼수있는 때가 되었군요.
│ 많은 추억,아름다움,사랑과 아쉬움이 남는 곳.
│ 꽃피고 새우는 계절이면 항상 생각 날 그곳 오색.
│ 네잎 크로바를 한움큼 찾아서 모든이에게 행운을 나눠주고 싶다던 그곳.
│ 진정한 하나님을 만나고 평안을 얻었다는 그곳 오색.
│ 언제나 다시 보나. 그만 쓰겠습니다.
│ 안녕히.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4 잘들 계신지요? 민경래 2002.03.04 3412
553 Re..잘들 계신지요? 김미정 2002.03.13 3170
552 하늘이 푸르른 날은 ... 서은진 2002.03.08 3561
551 Re..잘들 계신지요? 조은희 2002.03.05 4428
550 도와주세요! 박현선 2002.03.02 3413
549 안녕하십니까? 공광식 2002.02.24 3314
» Re..안녕하십니까? 조은희 2002.02.25 3279
547 Re..안녕하십니까? 공광식 2002.02.25 3576
546 안녕하세요? 담비 2002.02.21 4657
545 Re..안녕하세요? 관리자 2002.02.22 3558
544 설날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예원혜 2002.02.14 3241
543 가입 하고 인사 드립니다. 박성희 2002.02.13 5283
542 Re..가입 하고 인사 드립니다. 이도원 2002.02.13 5252
541 Re..생활 프로그램에 관한 궁금증 증세 증후군 정광호 2002.02.09 3307
540 반갑습니데이~ 연진소녀! 2002.02.06 4666
539 33기 태국프로그램 현장에서 - 2 Saraburi 2002.02.04 3648
538 Re..서울입니다. 김유묵 2002.02.04 3387
537 Re.. 여기는 오색입니다 ^L^ 윤지현 2002.02.04 3318
536 33기 태국프로그램 현장에서 직원 2002.01.31 3942
535 Re..Dr.Yoo 방송 시청 방법.. 이도원 2002.01.25 3549
Board Pagination Prev 1 ...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