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27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 박사님이나 예언의 신에서 보면 미지근한 물이 몸에 가장 좋다고 하는데 물에관해 논하는 대부분의 곳에서는 물을 차게 마시는것이 좋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 글을 따오면
"물은 차게 해서 마셔야 한다. 물은 온도가 내려갈수록 6각형의 고리 모양이 많아진다. 이 6각형 고리모양의 물은 열용량이 크고 DNA, RNA 등의 생체분자들과 잘 어울려 생명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6각형 고리모양의 구조성이 있는 물을 몸 안에 넣어주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이같이 구조화된 물은 과일 속에 많이 포함되어 있고 또 물을 차게 냉각시켜도 많이 생긴다."등 물을 차게마시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찬물 보다는 섭씨 20~ 25도 전후의 물에 적응이 되어 있습니다만 많은 사람들은 찬물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임상실험이나 과학적 근거가 있는 답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4 John 드뎌 장가갑니다... John 2002.10.07 4459
613 오색을 다녀와서... 이지영 2002.10.03 3263
612 Re..오색을 다녀와서... 유제명 2002.10.07 3231
611 Re..오색을 다녀와서... 정미선 2002.10.06 3554
610 저희엄마가 간경화였는데요 최은영 2002.10.02 3369
609 Re..저희엄마가 간경화였는데요 관리자 2002.10.07 3753
608 " 기~적~~" 서은진 2002.10.02 3784
607 Re..정말로 괜찮은지.... 민경래 2002.10.16 3335
606 Re.." 기~적~~" 정미선 2002.10.06 3299
605 후유증... 추대훈 2002.10.03 3852
604 Re.." 교통사고 후유증 " 홍인옥 2002.10.03 3800
» 먹는물의 온도에 관하여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성우 2002.09.20 3277
602 Re..먹는물의 온도에 관하여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02.09.22 4129
601 북경에서도 드뎌 뉴스타트 워크샵을 시작합니다!!! file 추대훈 2002.09.19 3511
600 Re..저요!!! 저요!!! ^^ 서은진 2002.09.24 3253
599 저요는 무슨... 추대훈 2002.09.24 3478
598 Re..저요는 무슨... 홍인옥 2002.09.26 4847
597 핫!!............... 추대훈 2002.09.26 3689
596 한가위 우리 모두에게 축복이 있기를... file 민경래 2002.09.18 3603
595 건강식의 재료를 구입할수 있습니까? 황순원 2002.09.05 3761
Board Pagination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