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12.23 12:42

운동에 대한 질문

조회 수 537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저는 지금 '불치병은 없다.란 책, 운동에 대한 걸 보면서 다음 내용이 궁금하여 질문드리오니 알려 주시면 감사하게ㅆ습니다
1. 저는 매일 출근을 걸어서 15분--20분 정도 합니다
이 운동만 하고 다른 운동을 안해도 좋은지요?
2. 또 퇴근때도 걸어서 한다면 하루 40분인데 이렇게 40분이 20분보다 더 좋은가요?
3. 운동부분에 '땀이 나오도록 운동을 해야 된다'는 내용은 없는것 같습니다
땀이 흐르지 않아도 되는지요, 땀이 나와야 좋은가요?

위 여러 내용에 대하여 상세히 부탁드립니다(책을 아직 앞부분만 봐서 그런데 책 어느 부분에 더 상세한 내용이 있는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14 활성산소와 자가면역 질환과의 관계에 관한 질문 알고파 2002.12.25 3870
713 Re..활성산소와 자가면역 질환과의 관계에 관한 질문 관리자 2002.12.26 3898
712 답변 감사합니다. 알고파 2002.12.26 3661
711 Re..활성산소와 자가면역 질환과의 관계에 관한 질문 알고파 2002.12.26 3248
710 모든 질병은 유전자의 변질입니까? 알고파 2002.12.25 3242
709 Re..모든 질병은 유전자의 변질입니까? 관리자 2002.12.25 3293
708 Re..모든 질병은 유전자의 변질입니까? 알고파 2002.12.25 3163
707 Re..모든 질병은 유전자의 변질입니까? 관리자 2002.12.26 3371
706 답변 감사합니다. 알고파 2002.12.26 4441
705 아름다운 분들 아네스 2002.12.24 3011
704 오색에 다녀와서 2 이지영 2002.12.24 3246
703 질문입니다 궁금인 2002.12.24 3253
702 Re..질문입니다 관리자 2002.12.24 4254
701 좀 이상합니다 김은화 2002.12.23 3176
700 Re..좀 이상합니다 관리자 2002.12.24 3587
» 운동에 대한 질문 궁금인 2002.12.23 5373
698 Re..운동에 대한 질문 관리자 2002.12.24 3255
697 거듭감사의말씀올립니다 김상환 2002.12.23 3088
696 강의 내용을 비디오 테입으로 관심자 2002.12.23 3205
695 41기 봉사자에게 저도 화이팅 타로파 2002.12.22 3608
Board Pagination Prev 1 ...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