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12.27 14:30

Re..가르쳐 주세요

조회 수 328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새로운 생활을 살아야 할 필요를 느끼셨다니 대단히 고맙습니다.
선생님께서 뉴스타트에 대한 확신이 생기시는대로 하나하나 실천하시면 됩니다.
수술 먼저 하셔야 될지 뉴스타트가 먼저 인지 이해 않되실 때는 우선 먼저 아시는대로
해결하십시요. 뉴스타트는 깨닫는대로 하는 것입니다. 아직 확신이 생기지 아니한 상태에서
그럴것 같아서 하셨는데 예상한 것과 차이가 나면 실망하시게 될 것입니다.
혹 잘못 결정했다 해도 뉴스타트는 말 그대로 그 차원에서 새 출발입니다. 그러면 회복됩니다.
뉴스타트는 아느 것을 실천하며 사는 큰 특권이며 손해보는 것 하나도 없습니다.
수술하신 후에 뉴스타트 하셔도 좋습니다. 수술이 긴급한 것이 아니라면 정규프로그램에
참석해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 ▨ 가르쳐 주세요 - 궁금인(jsy@gsnd.net) ┼
│ 요며칠동안 '불치병은 없다'란 책을 재미있게, 감명깊게 보았습니다
│ 지금까지 제가 피우던 담배, 먹었던 술, 고기, 맵고 짜고 시큼하고 얼큰한 양념 반찬들.........
│ 이런게 몸에는 좋지 않다라는 말씀. 이해가 갑니다.
┼ 그런데 한가지 의문이 남는군요. 이박사님 말씀대로라면 모든 암도 유전자를 다시 원상태로 돌릴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만, 만약 병원에서 수술을 하는게 좋다고 할경우에도 수술도 않고 뉴스타트로 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수술후 뉴스타트를 하는게 좋은지 이걸 좀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민경래 2003.01.08 2863
733 Re..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관리자 2003.01.08 3259
732 Re..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죠? 관리자 2003.01.08 3269
731 Re..인터넷으로도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관리자 2003.01.06 3247
730 새해 39기 동문들 건강하세요. 양증일 2003.01.05 4740
729 단백뇨에 관하여 강성덕 2003.01.05 5360
728 Re..단백뇨에 관하여 관리자 2003.01.05 3528
727 마음은 늘 그곳에~ 정지영 2003.01.03 3248
726 Re..마음은 늘 그곳에~ 정광호 2003.01.03 3291
725 Re..정과장님! 정지영 2003.01.03 3236
724 질문요~ 이지영 2002.12.28 4864
723 Re..질문요~ 관리자 2002.12.29 3240
722 Happy new year & 질문하나 이지영 2002.12.28 5075
721 Re..Happy new year & 질문하나 관리자 2002.12.28 3301
720 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hj 2002.12.27 3154
719 Re..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관리자 2002.12.27 3255
718 가르쳐 주세요 궁금인 2002.12.27 3088
»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2.12.27 3280
716 안녕하세요 이형규 2002.12.26 2895
715 Re..알았어 형규씨 남양우 2002.12.30 3287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