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50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저 41기 참석한 이지영이예요. 아직도 눈 내려요? 서울도 오늘은 약간의 눈이 쬐끔씩 온답니다.

벌써 그곳 오색이 그립네요. 아침마다 산책하면서 강의 테잎 귀에 꽂고 들으면서 그리운

맘을 달래 봅니다.

어제는 순희자매님과 마당놀이 보러갔어요. 먼지가 펄펄나는거 빼고는 캡 재미있었어요.

질문하나있어요. 제가 자연식한지 거의 1년이 되어가는데요, 요새는 속이 아주 민감해진거 같아

요. 예를 들어, 오늘 낮에 친구들 만나서 오랜만에 핫쵸코 한 잔을 마셨는데, 그후 속이 끊어지듯

아프면서 배탈이 났어요. 지난번에는 스파게티 두세젓가락 먹었었는데 마찬가지였구요. 그리고

건강식이라도 비빔밥을 먹고 나면 거의 비슷해요. 구토 아님 체하거나 아님 배탈로 이어지거든

요. 이런 현상이 건강식을 해서 속이 좋아진건가요? 아님 병원치료로 인해서 나빠진건가요? 보통

자연식사는 소화도 잘되고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그리고 아프기전에는 거의 그런 일이 없었거든

요. 답변좀 부탁드려요.

다시한번,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그럼 안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민경래 2003.01.08 2863
733 Re..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관리자 2003.01.08 3259
732 Re..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죠? 관리자 2003.01.08 3269
731 Re..인터넷으로도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관리자 2003.01.06 3247
730 새해 39기 동문들 건강하세요. 양증일 2003.01.05 4740
729 단백뇨에 관하여 강성덕 2003.01.05 5360
728 Re..단백뇨에 관하여 관리자 2003.01.05 3528
727 마음은 늘 그곳에~ 정지영 2003.01.03 3248
726 Re..마음은 늘 그곳에~ 정광호 2003.01.03 3291
725 Re..정과장님! 정지영 2003.01.03 3236
724 질문요~ 이지영 2002.12.28 4864
723 Re..질문요~ 관리자 2002.12.29 3240
» Happy new year & 질문하나 이지영 2002.12.28 5075
721 Re..Happy new year & 질문하나 관리자 2002.12.28 3301
720 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hj 2002.12.27 3154
719 Re..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관리자 2002.12.27 3255
718 가르쳐 주세요 궁금인 2002.12.27 3088
717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2.12.27 3280
716 안녕하세요 이형규 2002.12.26 2895
715 Re..알았어 형규씨 남양우 2002.12.30 3287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