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28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 하십니까?
뉴스타트 33기 민경래 입니다.
새해가 시작 되었군요, 몇일전 부터 홈피에 등록된 41기 동영상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제가 참석했던 33기 회원님들,봉사자분들과 스탭분들이
보이지 않아 조금은 섭섭 하지만 카메라 밖에서 분주히 봉사하고 일하시리라
생각하고 저의 안부를 전합니다. 그동안 홈피에 등록된 모든글과 자료를
보았지만 요번 41기 동영상의 제작은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제작에
참여하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냄니다.
33기도 제작 하였더라면 참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도 듭니다.
1년이 지나도 늙지 않고 강의를 하신 박사님도 보기 좋았습니다.
동영상을 볼때마다 제가 거기에 앉아 있는듯한 착각도 함니다.
오색에 계신 모든 분들에게 계미년 새해를 맞아 축복을 드리며
항시 건강 하시고 주체의 뜻이 나의 몸속 깊은데 까지 이루어지고
다다름을 인식 하여 자유하여 시작되기를 빔니다
또한 여러분 들의 감동의 새해가 되길 빔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민경래 2003.01.08 2863
733 Re..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관리자 2003.01.08 3259
732 Re..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죠? 관리자 2003.01.08 3269
731 Re..인터넷으로도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관리자 2003.01.06 3247
730 새해 39기 동문들 건강하세요. 양증일 2003.01.05 4740
729 단백뇨에 관하여 강성덕 2003.01.05 5360
728 Re..단백뇨에 관하여 관리자 2003.01.05 3528
727 마음은 늘 그곳에~ 정지영 2003.01.03 3248
726 Re..마음은 늘 그곳에~ 정광호 2003.01.03 3291
725 Re..정과장님! 정지영 2003.01.03 3236
724 질문요~ 이지영 2002.12.28 4864
723 Re..질문요~ 관리자 2002.12.29 3240
722 Happy new year & 질문하나 이지영 2002.12.28 5075
721 Re..Happy new year & 질문하나 관리자 2002.12.28 3301
720 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hj 2002.12.27 3154
719 Re..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관리자 2002.12.27 3255
718 가르쳐 주세요 궁금인 2002.12.27 3088
717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2.12.27 3280
716 안녕하세요 이형규 2002.12.26 2895
715 Re..알았어 형규씨 남양우 2002.12.30 3287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