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26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제야 제 귀가 조금 튀이기 시작한 모양입니다. 전에는 죠이, 남양우 부부 사랑의 듀엣 노래만 들

리는 것 같더니 오늘 생방송으로 3번 째 강의를 들었을 때 시인 정지용의 시에 김희갑씨가 작곡을

한 노래 "향수"를 사랑의 듀엣이 멋지게 불렀을 때, 혹은 주제가인 걱정을 모두 벗어버리고서,란

노래가 들려 왔을 때 내 오감을 자극하는 피아노의 선율!

뒤에서 늘 아름답게 반주를 해주는 피아니스트...어쩌면 그 분의 성함이 박신영씨 아닐까요?

지금 강의 중에 닥터리께서 말씀하십니다. 꽃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미소라고.... 피아노 반

주를 해주는 신영씨야 말로 뉴스타트의 미소라고 생각합니다. 뒤에서 수고가 많으신 신영씨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늘 제 시간에 맞춰서 늦지 않게 자리를 지켜야 하는 어려움도 있을 텐데.....

참고로...지금 동시 중계방송으로 인터넷 방송 강의를 시청(56k)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선명하게

화면도 잘 보이고 음질도 아주 깨끗하게 잘 들립니다. 끊어지지 않습니다.

너무도 감사합니다! 살맛 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뉴스타트의 미소(smile) 박신영씨 써니 2003.03.17 3262
833 Re..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박신영 2003.03.18 3303
832 Re..낮에는 해처럼 밤에는 달처럼 써니 2003.03.18 3852
831 Re..뉴스타트의 미소(smile) 박신영씨 정광호 2003.03.17 4102
830 지금 수고하실 분들께... 박용범 2003.03.17 3064
829 Re..지금 수고하실 분들께... 정광호 2003.03.17 3749
828 단식요법 좀 소개해 주세요 필요맘 2003.03.14 3239
827 Re..단식요법 좀 소개해 주세요 관리자 2003.03.15 3278
826 세미나 요청 한기택 2003.03.10 3253
825 Re..세미나 요청 정광호 2003.03.10 2971
824 또 감사합니다 김현경 2003.03.09 2984
823 Re..또 감사합니다 관리자 2003.03.11 3288
822 올리브유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이문송 2003.03.09 3209
821 뉴스타트 The Three Tenors 써니 2003.03.08 3248
820 일산교회 초청세미나 안내 관리자 2003.03.06 3300
819 질문있습니다... 박용범 2003.03.06 3886
818 Re..질문있습니다... 관리자 2003.03.06 3157
817 어느 소방관의 기도... 정광호 2003.03.03 3759
816 Re..어느 소방관의 기도... 김현경 2003.03.09 3695
815 서울은 모처럼 파아란 하늘입니다..*^^* 꼬꼬 2003.03.03 2887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