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3.19 14:16

Re..제 사진은요....

조회 수 29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제 사진은요...쪼매 수고좀 하실랑가요이?

한국 생명 운동 본부에서 발행해서 내는 계간 뉴스타트 잡지 제 8호(1999년 1.2월 합본호)를 보면

제 사진이 크게 나온 수기가 있습니다. 그 당시 사진은 죠이가 찍어주셨었고요...

수기 제목은 "내가 사랑해야할 '나'"입니다. 97년도에 썼었던 수기인데 99년도에 나왔었습니다. 발행

이 늦어지는 통에...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매시간 같이 뉴스타트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해서 눈물 콧물이 다 나오려고 합니다.

방금 전 park에 나가서 한 시간 가량 걷다가 돌아왔습니다. 걸으면서 남편에게 투정을 부렸습니다.

왜 나는 사랑의 듀엣처럼 그렇게 노래를 잘 할 수가 없는 것일까요,라고.

그랬더니 남편 왈....음치로 태어나지 않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라고요!

옴매...히히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4 흐흐 광호씨 안녕하세요... 이찬구 2003.03.28 4752
853 Re..호기심 호기심 2003.04.01 3304
852 이온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김광의 2003.03.26 3010
851 Re..이온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관리자 2003.03.27 3287
850 여운을 남긴채....... 이금남 2003.03.25 3175
849 43기 수강생 ,스탭,봉사자 여러분 김미자 2003.03.25 3400
848 수고하셨습니다. 박용범 2003.03.24 2983
847 할렐루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정미선 2003.03.22 3398
846 감사한 나날들 김현실 2003.03.20 3385
845 Re..감사한 나날들 남양우 2003.03.21 3340
844 생명운동이여 영원하라 한계령의 힘 2003.03.19 4702
843 Re..생명운동이여 영원하라 남양우 2003.03.21 3210
842 음식은 어떤걸 주나요? 효정 2003.03.19 3890
841 Re..음식은 어떤걸 주나요? 남양우 2003.03.19 3266
840 현재 생방송 모니터... 박용범 2003.03.19 3391
839 Re..현재 생방송 모니터... 정광호 2003.03.19 3038
838 내 마음의 강물 써니 2003.03.19 4260
837 Re..내 마음의 강물 남양우 2003.03.19 3469
» Re..제 사진은요.... 써니 2003.03.19 2963
835 43기 참석자님들의 치유을 바램니다^^* 시드니 참사랑회 2003.03.17 3362
Board Pagination Prev 1 ...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