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3.27 19:47

증상이란

조회 수 468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증상이 없다면.....

자신을 알기가 어려울 것이다.

알고자 하는 의지가 생겨나기 어렵기 때문에

자신을 알지 못하면

성장은 없을 것이다.


문제가 있어도 증상이 없다면

이건 마치 병이 있어도 아픔이 없는 것과 같다.

병이 나을 기회가 원천봉쇄된다.


증상이 있다면

그건 더 큰 나가 되고자 하는 내 의지의 우렁찬 진군 나팔소리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4 김현실 2003.04.08 3008
873 Re..쉼 김현실 2003.04.08 2921
872 건선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김미자 2003.04.07 3065
871 Re..건선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관리자 2003.04.08 3282
870 호주에서 신영이가... 박신영 2003.04.04 3419
869 기도의 힘 김현실 2003.04.03 3083
868 Re..기도의 힘 남양우 2003.04.04 6353
867 참반갑습니다 이 석준 2003.04.03 3328
866 Re..참반갑습니다 남양우 2003.04.04 3306
865 생명운동 본부 직원들께 김미자 2003.04.01 3297
864 봉사하고싶어서요 소망이 2003.04.01 2974
863 잠설친 친구가 방친구 2003.04.01 4599
862 안녕하세요!!!!^ ^*) 최승진 2003.03.30 3244
861 Re..승진이 화이팅 찬구 이모가... 2003.03.31 3281
860 Re.승진군. 방친구 2003.04.01 3140
859 건강찾으셔야죠 현미사랑 2003.03.30 3269
858 Re..건강찾으셔야죠 관리자 2003.03.30 5043
857 Re..무언가 빠졌는데! 호기심 2003.04.01 3299
» 증상이란 이찬구 2003.03.27 4680
855 Re..증상이란 정광호 2003.03.28 3207
Board Pagination Prev 1 ...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