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말기 환자인데 이상구박사님의 소견을 듣고 싶습니다.....
한국생명운동본부에 들어가서 치료를 받고 싶은데 어뗗게 해야 되는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생명운동본부에 들어가서 치료를 받고 싶은데 어뗗게 해야 되는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14 |
Re..예리니 여기이쩌요
|
예린이 | 2003.05.02 | 3258 |
| 913 | Re..옴매....내 새끼....검나게 이쁜그! | 써니 | 2003.05.02 | 3232 |
| 912 | 아름다우신 분들... | 김현실 | 2003.04.30 | 2841 |
| 911 | 생명운동 화이팅!! 스탭들은 꼭 보시라요,,,^^ | 신영신영 | 2003.04.30 | 3254 |
| » | 식도암후두암말기환자 물어볼게 있습니다........ | 허경식 | 2003.04.27 | 3542 |
| 909 | Re..식도암후두암말기환자 물어볼게 있습니다........ | 관리자 | 2003.04.28 | 3784 |
| 908 | 정규 세미나와 미니 세미나의 차이. | 민. | 2003.04.26 | 4257 |
| 907 | Re..정규 세미나와 미니 세미나의 차이. | 관리자 | 2003.04.26 | 3259 |
| 906 | 강의자료가 나오지않아여_ _: | 김현경 | 2003.04.25 | 4903 |
| 905 | 칭찬의 위력 33가지 | 관리자 | 2003.04.24 | 3276 |
| 904 | 이런날 용서해....바보같은 날....... | 대인공포 | 2003.04.23 | 3339 |
| 903 | Re..사실 저도 같은 증세로 고통받았습니다 | 써니 | 2003.04.25 | 4083 |
| 902 | Re..이런날 용서해....바보같은 날....... | 이 창호 | 2003.04.24 | 3284 |
| 901 | Re..문제를 해결하려 하지마십시오 | 정광호 | 2003.04.24 | 4186 |
| 900 | 사랑해요!!! | 관리자 | 2003.04.23 | 3261 |
| 899 | 암에서 해방된 행복을 전합니다. | 행복자 | 2003.04.23 | 3284 |
| 898 | 이상구박사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김현수 | 2003.04.22 | 3219 |
| 897 | 치매가 오는이유와 예방과 치료법을 알고싶어요 | 정은경 | 2003.04.21 | 3581 |
| 896 | Re..치매가 오는이유와 예방과 치료법을 알고싶어요 | 관리자 | 2003.04.22 | 3491 |
| 895 |
4월 봄빛
|
민정식 | 2003.04.21 | 3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