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5.27 05:24

Re..안녕하세요~^^

조회 수 27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다비 안녕?
너무 반갑다. 가끔은 생각도 나고 보고 싶은데....
특히 우리 옆집이 조용할때는 더 그렇지.... ^^
공부하는 것, 먹는 것, 입는 것, 친구 만드는 것 .....
뭐 하나 쉬운게 있을까만은 그래도 다비가 생각하는것 이상으로
모든것을 잘해 나갈수 있는 능력이 네 속에 숨어 있단다.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모든것 잘 이겨 나가길 바라고
지금보다 더 멋있어진 후에도 아저씨 모르는척 하면 안되 알았지? ^^

안녕~ 보고 싶구나.
형한테도 보고 싶다고 전해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74 아 그곳에 가고 싶다 그리움인 2003.06.04 2744
973 참!아름다움!!!! 감사함 2003.06.04 3774
972 뉴스타트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김 순표 2003.06.04 3124
971 순표 아저씨 *^.^* 서은진 2003.06.04 3292
970 오색 식구님들 안녕하세요 42기봉사자김지은 2003.06.02 3257
969 Re..오색 식구님들 안녕하세요 정광호 2003.06.05 3030
968 45기 회원 여러분 김미자 2003.06.02 5202
967 행복하십시요 감사함 2003.06.01 3643
966 안뇽?! 잘 도착햇습니다... 강성복 2003.05.29 2925
965 북경이에요.. 추대훈 2003.05.27 3291
964 안녕하세요~^^ 다비 2003.05.25 2740
» Re..안녕하세요~^^ 정광호 2003.05.27 2746
962 다비, 다니 안녕!!! 유제명 2003.05.26 3378
961 Re..호주의 아이들 소식이 써니 2003.05.26 3022
960 오늘을 기념하고 싶습니다. 정광호 2003.05.25 2877
959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입니다 *^^* 정지영 2003.05.30 3056
958 Re..standing 박수를 보냅니다. 써니 2003.05.27 2937
957 Re.. *^^* 정지영 2003.05.24 3222
956 정과장님~ 정지영 2003.05.23 3536
955 Re..정과장님~ 정광호 2003.05.24 3270
Board Pagination Prev 1 ...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