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22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
부산지역에 한국생명운동 동호회가 결성되었습니다.
지난 10월 26일에 첫 모임이었는데요.....
우선 회장, 부회장, 총무만 선출해서 일을 보게 하기로 했답니다.
부산지역에 계신 분은 총무에게 연락 주세요.
모두 가입하셔서 공동 관심사와 사랑을 함께 나누길 바래요.
다음 모임은 11월 30일 오후 4시 부산시 남구 대연동에 소재한
자연채식부페 식당에서(처음에 모인 곳임, 전화 051-625-9289) 모입니다.
타 지역이라도 한 달에 한 번 오실 수 있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깜박했네요 *^^*
명단은 개인 신상 보안상 회수합니다.
회장 이영두(017-585-5055), 부회장 예관희(623-6008), 총무 김희영(017-513-1690)입니다.
가능하면 모든 연락은 총무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54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남혜우 2003.11.17 3217
1253 일요일 오후 4시에 가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박용범 2003.11.16 2753
1252 어느 암 환자의 선물^*^* 최동규 2003.11.14 3572
1251 당뇨병 완치 rongzhe 2003.11.14 3246
1250 이영두 회장님 최충기 2003.11.13 3778
1249 파킨슨 병을 치유 할 수 있읍니까 ? 황대현 2003.11.12 3340
1248 안젤라 와 49기 참가자의 치유을^^* 시드니 참사랑회 2003.11.11 3728
» 부산지역 동호회 조직했어요*^^* 김희영 2003.11.10 3221
1246 또 그렇게 아름다울 49 세미나 나뭇꾼 2003.11.10 5238
1245 흰색의 존재이유... 산골소녀 ^^* 2003.11.05 4580
1244 Re.동화된다는 것의 의미 써니 2003.11.07 3155
1243 관찰 김현경 2003.11.03 2754
1242 하나님 가장 기쁨은... 날 만드심이라 *^^* 산골소녀 ^^* 2003.11.02 3717
1241 한계령 김장호 2003.10.31 3742
1240 하늘 아래 땅이 있고... 김장호 2003.10.31 3827
1239 난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3270
1238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설브 2003.10.31 4788
1237 Re..한곡만 더....^^ 2003.10.31 5396
1236 아~~^^그러셨어요 기쁨 2003.11.01 3211
1235 물보라는 잘압니다^^ 2003.11.05 3099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