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6.02.27 22:07

70기 신청했는데요.

조회 수 306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신청란에 이멜주소를 잘못 썼어요.

kyh1704@hanmail.net   입니다.

그리고 신청후 회원가입을 해서 신청서에는 회원아닌 일반 이라고 체크 했거든요.

신청서가 수정이 가능한지를 몰라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4 69기 교육을 받았던 사람 입니다. matthew yoon 2006.03.27 3627
1933 부디 건강하시고 계획 하신 일 성취 되시길 ..... 김정곤 2006.03.27 4787
1932 편도선과, 임파선이 없어도.. hanabi 2006.03.27 4154
1931 안내 설명서도 가능한지요 김영찬 2006.03.26 5228
1930 안내 설명서와 식단표를 자료실에 ! 김영찬 2006.03.26 2774
1929 [re] 안내 설명서와 식단표를 자료실에 ! Admin 2006.03.26 3581
1928 건강 해졌읍니다~~ 배석경 2006.03.23 3919
1927 [re] 건강 해졌읍니다~~ 남양우 2006.03.26 2944
1926 70기에 참가중인 참가자 양재열에게 양재흥 2006.03.21 3101
1925 [re] 70기에 참가중인 참가자 양재열에게 남혜우 2006.03.21 3199
1924 [re] 양재흥 2006.03.22 2741
1923 [re] 치료하는 광선 Lee gu won 2006.03.23 4982
1922 췌장이 없는 사람입니다. 절제술로 제거했거든요 joseph 2006.03.17 3922
1921 [re] 췌장이 없는 사람입니다. 절제술로 제거했거든요 관리자 2006.03.20 3767
1920 저 이재환이에용.. 남양우님,이상구박사님께 이재환짱-★ 2006.03.16 2896
1919 3.27~4.1 보성지구세미나로 고쳐주세요. 김용국 2006.03.12 3118
1918 도와주세요~!! 정지훈 2006.03.07 3238
1917 뉴스타트 해봤더니 놀라운일이 생겼어요. 김정곤 2006.03.06 3441
1916 사단의반역이유? 무총 2006.03.04 5098
» 70기 신청했는데요. 김영희 2006.02.27 3065
Board Pagination Prev 1 ...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