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스니다.
문경 하늘재에 센타를 건립한다는데 팜푸렛 있으시면 보내주실래요.
죄송합니다.
보낼곳;경주시 용강동 주공106-412 무애
문경 하늘재에 센타를 건립한다는데 팜푸렛 있으시면 보내주실래요.
죄송합니다.
보낼곳;경주시 용강동 주공106-412 무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014 | [re] 청도를 위하여 기도하면서--- | 이상구 | 2006.08.30 | 3079 |
| 2013 | 성은이형 핸드폰번호가??? | 이재환짱-★ | 2006.08.28 | 2998 |
| 2012 | 이상구박사님께 | 이명원 | 2006.08.28 | 3176 |
| 2011 | [re] 가라지도 뽑지 말라고 하시는 하나님 | 이상구 | 2006.08.30 | 3145 |
| 2010 | 직원분께( 구입문의) | 이명원 | 2006.08.28 | 3028 |
| 2009 | 자녀들에게 하늘의 징계를 하자.(징계의 성경적 의미) | 이상구 | 2006.08.28 | 3268 |
| 2008 | 뉴스타트마을 (7) | 정하늘 | 2006.08.27 | 3245 |
| 2007 | 이박사님께 | 후리지아 | 2006.08.26 | 3740 |
| 2006 | [re] 창조의 목적 속에서 발견되는 인생의 목적 | 이상구 | 2006.08.27 | 3218 |
| 2005 | 다음카페 암동호회 | 김진복 | 2006.08.26 | 3642 |
| 2004 | 약수물에 숯을 넣으면 좋을까요? | 후리지아 | 2006.08.25 | 4339 |
| 2003 | [re] 끓인 물은 참으로 죽은 물인가? | 이상구 | 2006.08.25 | 4122 |
| 2002 | 성경과 과학세미나3기구입문의 | 이명원 | 2006.08.24 | 3632 |
| » | 정하늘님 | 김계환 | 2006.08.24 | 3243 |
| 2000 | 외부산책코스로 어떨런지요 | 지찬만 | 2006.08.22 | 3259 |
| 1999 | 책구입문의 | 김진철 | 2006.08.20 | 3134 |
| 1998 | 하아아아암~~75기 신청했습니다 가려고요 ^^ | 이재환짱-★ | 2006.08.19 | 3368 |
| 1997 | 뉴스타트마을 (6) | 정하늘 | 2006.08.19 | 3198 |
| 1996 | 목회자 세미나 강의 를 듣고~ | 기쁨 | 2006.08.19 | 2789 |
| 1995 | [re] 하늘의 예의, 땅의 예의 | 이상구 | 2006.08.19 | 3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