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47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세현인데요. 잘지내시죠? ^^

다름이 아니라 겨울을 맞아 많이 사용하게 되는 전기장판 관련 질문이 있어서요.

전자파가 몸에 해롭다고 하는데 GENE MUTATION을 유발하나요?

저는 아주 추울때 전기장판을 켜서 따뜻하게 만들고

잠자리가 따뜻해지면 그냥 전기장판을 끄고 코드 뽑고 그위에서 자는데요.

그래도 몸에 해로운가요?

이번에 BIOLOGY 수업때 암에 관한 공부를 약간 했는데

오대산에서 박사님 강의를 들은게 적지않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참석하신 101기 6강 강의를 다시 들었는데 너무 좋았구요 ^^

이번 BIOLOGY CLASS는 선생님이 두분이셨는데 한분이 암쪽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

박사님 강의 내용에 대해서도 약간의 대화를 나눴구요.

Plastic Surgeon과도 얘기를 할 기회가 생겨서 대화를 나눴는데

제가 느낀건 역시 암은 많은 사람들을 고생기키고 있고

박사님이 참 훌륭한 일을 하시는구나 하는 거였습니다.

나중에 저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암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싶어요.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성탄절과 연말되십시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15 미국에 있는 사랑하는 이미정씨..... 김화숙 2009.01.08 3550
2814 돌로 치라! 이상구 2009.01.07 3727
2813 갈급했는데.....넘치게 받았읍니다. jeong,myung soon 2009.01.05 4193
2812 뉴스타트 너무 감사드려요..^^석훈아 고맙다.ㅋ 김창균 2008.12.29 3612
2811 I am so happy. jeong,myung soon 2008.12.29 4260
2810 통밀빵이 지겨워다른게 먹고싶을때..... 정경패 2008.12.25 4390
» 박사님 전기장판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진세현 2008.12.23 4744
2808 [re] 박사님 전기장판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이상구 2008.12.28 4394
2807 소금섭취 많이 할수록 좋다? 서홍근 2008.12.21 3550
2806 [re] 소금섭취 많이 할수록 좋다?, 전혀 동의할 수 없습니다. 이상구 2008.12.23 3786
2805 善자의 의미 김재환 2008.12.21 3882
2804 요리레시피 부탁드려요 김수진 2008.12.18 3430
2803 박사님 강의 영어로 된 것 구할 수 있나요? 서경희 2008.12.18 4190
2802 송년인사.... 이진경 2008.12.16 3602
2801 친정엄니 가셔요. 김성희 2008.12.10 3791
2800 벌써..101기... 이은주 2008.12.07 3520
2799 이상구 박사님....사단의 고통을 찾았습니다. 장동기 2008.12.06 3923
2798 1월달 망상이 괜챦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민정 2008.12.06 3829
2797 원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왜 사람을 죽이셨을까요? 장동기 2008.12.06 3852
2796 번개처럼 나를 뒤흔든 산상보훈!!! 송민경 2008.12.05 3570
Board Pagination Prev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