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6.24 20:25

감사합니다.

조회 수 588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성의있는 답변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어 다시 글을 올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식후에 몸이 너무 피곤합니다. 특히 야채를 많이 먹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몸이 허약해서 소화시키는데 에너지가 몰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식사 중간에 간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과일도 먹어야하는데 식사때 같이 먹으면 속이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지요. 그리고 두유를 간식으로 먹고 싶은데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두유중에서 무엇이 괜찮은지 추천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제가 저녁 식사후에 그러니까 저녁 아홉시 경에 배가 좀 출출해지는데 그냥 자는게 나을지 간단히 무엇을 먹고 자는 것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간단히 먹는다면 어떤 종류가 좋은지요. 간식을 하지 않으면 열량이 모자라서 그런지 식후에 더욱 피곤해지는 것 같습니다. 간식으로 무엇이 좋은지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식사시간과 간식시간을 어떻게 조정하면 좋을지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제 저는 아침을 일곱시 경에 점심을 한시이십분경에 저녁을 여섯시 반정도에 먹고 있습니다.
새벽에 4시 정도에 일어나는데 아침 식사 전에 배가 많이 고픕니다. 그래도 참고 아침식사때까지 물만 마십니다, 또 아침과 점심 사이도 너무 시간이 길어서 점심 먹기 전에 배가 많이 고픕니다. 그래도 물만 마십니다. 간식을 하지 않는 것이 위에 좋다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는 정말 중요한 일이거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존경하는 박사님께 2 그레이스리 2020.10.15 89176
468 간질병 이금남 2003.07.18 5172
467 Re..간질병 관리자 2003.07.20 6538
466 질문 이일주 2003.07.15 5721
465 Re..질문 관리자 2003.07.20 5819
464 몸에들어있는 항생제 성분제거방법문의 입니다. 찰스 2003.07.15 6033
463 Re..몸에들어있는 항생제 성분제거방법문의 입니다. 관리자 2003.07.20 5984
462 마음이 급합니다. 이상란 2003.07.09 5750
461 Re..마음이 급합니다. 관리자 2003.07.20 6145
460 박사님 어깨가 너무 아파요 오십견인가요 김혜수 2003.07.07 5826
459 Re..박사님 어깨가 너무 아파요 오십견인가요 관리자 2003.07.20 6196
458 복수.. 최영인 2003.07.05 5194
457 Re..복수.. 관리자 2003.07.06 6473
456 질문입니다. 이소영 2003.07.03 5142
455 Re..질문입니다. 관리자 2003.07.04 6315
454 박사님 소변에 붉은 피가 나와요 김혜수 2003.06.28 6200
453 Re..박사님 소변에 붉은 피가 나와요 관리자 2003.07.01 8334
452 박사님 콜라겐이 뭔가요?? 궁금이 2003.06.27 5624
451 Re..박사님 콜라겐이 뭔가요?? 관리자 2003.06.27 5961
» 감사합니다. 이상란 2003.06.24 5881
449 Re..감사합니다. 관리자 2003.06.25 66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 190 Next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