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7.03 09:34

질문입니다.

조회 수 51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삼촌인데요..40대 후반 남자이고요.. 간암이고.. 대장수술후 복수가 차서 미국에 병원에 가있거든요..치료끝나구 미국 위마대학에 요양원에 가려고 합니다.
안내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존경하는 박사님께 2 그레이스리 2020.10.15 89176
468 간질병 이금남 2003.07.18 5172
467 Re..간질병 관리자 2003.07.20 6538
466 질문 이일주 2003.07.15 5721
465 Re..질문 관리자 2003.07.20 5819
464 몸에들어있는 항생제 성분제거방법문의 입니다. 찰스 2003.07.15 6033
463 Re..몸에들어있는 항생제 성분제거방법문의 입니다. 관리자 2003.07.20 5984
462 마음이 급합니다. 이상란 2003.07.09 5750
461 Re..마음이 급합니다. 관리자 2003.07.20 6145
460 박사님 어깨가 너무 아파요 오십견인가요 김혜수 2003.07.07 5826
459 Re..박사님 어깨가 너무 아파요 오십견인가요 관리자 2003.07.20 6196
458 복수.. 최영인 2003.07.05 5194
457 Re..복수.. 관리자 2003.07.06 6473
» 질문입니다. 이소영 2003.07.03 5142
455 Re..질문입니다. 관리자 2003.07.04 6315
454 박사님 소변에 붉은 피가 나와요 김혜수 2003.06.28 6200
453 Re..박사님 소변에 붉은 피가 나와요 관리자 2003.07.01 8334
452 박사님 콜라겐이 뭔가요?? 궁금이 2003.06.27 5624
451 Re..박사님 콜라겐이 뭔가요?? 관리자 2003.06.27 5961
450 감사합니다. 이상란 2003.06.24 5881
449 Re..감사합니다. 관리자 2003.06.25 66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 190 Next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