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 글은 ".뉴스타트."를 처음 시작 하시는 분 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으로 고생하시다 빨리 완치(치유)될 수 있는 중요한 몇 가지...

1) 세미나 에서 배우신대로 (실천)만 하시면 반드시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 에서 배운 대로 (실천 만 하면 성공)이라는 말 속에는 ... 어마 어마 한 (상식)과 최첨단 (현대 의학정보)"진리"가 모두 담겨있습니다.

뉴스타트 는 나쁜 생활습관 에서 ~ 좋은 생활습관 으로 바꾸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아프신 분들이 좋은 생활습관 으로 바꾸기만 하시면 우리몸 의 면역력 이 강해저 ~ 이세상 최고의 항암제 보다 훨씬 우수한 효능 을 발휘 하는것입니다. ~ ~ ( 간암 말기 )에서 회복( 치유 ) 됐으니까요...!   ~*^.^*~
신생아가 태어나서 예방 주사만 맞아도,면역력 이 강해저, 어른 이 될때까지 건강하게 성장 하는것처럼,...뉴스타트 하면 면역력 이 강해저  모든병 을 이겨내는것입니다.

- 위 내용을 착실히 실천만 하시면 ... 모든 병 에서 완치 (치유) 될 수 있습니다.

이 박사님 께서 (정답)을 다 알려 주셨잖습니까?~ 모르면 동영상 다시 보고, 하시면 모든 분 들이 다 ~ 100점입니다,!!!...   (시험 문제) 는 컨닝 하면 안 되지만 ... 뉴스타트 는 (사랑) 입니다...(봉사자님)들 께서 도와주실 것입니다.  ~*^.^*~

(그러나 아래 내용 들도 참고 로 한번 잃어주시면 더 큰 효과 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취침 시간 (밤10시) 을 정확 히 지키세요. ~ 늦게 자면 우리 몸에서 건강물질(멜라토닌)이 잘 안 나와 (수면 부족) 회복 이 안 되고 (어린이 성장 발육도 늦어지고, 성적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잠을 일찍 자면 암세포 가 빨리 사라진다고 합니다.


~아침 기상 과 동시에 물 한컵 드시고 화장실 가는 습관 을 들이시면 건강 에 매우 좋습니다.(변비 예방) 도 된다고 합니다.

식사 와 식사 중간 에 꼭 물 한컵 씩 드시면 건강 회복에 매우좋습니다. 원래는 2회 이상 드셔야 하는데.~ 힘드시면 한컵 이라도 드시면... 물 안드시는 분들 보다는, 훨씬 건강 하실수 있습니다.
가믐 에 (논) 바닥 거북이 등처럼 갈라진것 보셨지요..!! 대부분 사람들이 ~ 만성 탈수증 에 걸려서...가믐에 농작물 말라 죽듯이, 우리몸도 시들어 (건강 유지)가 정상적 으로 될수가 없는것입니다. 

**그래서 늙으면 주름살 이 많아 지는것입니다...엄마 뱃속 에서 처음에 잉태 될때는 물이 80% ~ 나이가 들면서 70% 로 줄면서 주름살이 점점 늘어 나는것입니다...화장품 아무리 발라도~ 뉴스타트 의 기본인 (인프라)가 구축이 않되면 노화 방지도 할수 없습니다.
오이 맛사지 하고 좋은 화장품 사용하는 사람 보다 ~ 물 과 야채 과일 많이 드시고,휴식과 절제 를 하며 운동 을 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 사람이  기초 가 잘된 (피부 관리)를 잘하는 사람 입니다 ... 포장 보다는 내용 을 잘 갖춰야 진품 이 되는것입니다.  

(해)가지면 만물 이 다 ~ 잠 을 자고 휴식 을 취하는데, 사람 만 이 (문명) 의 발달 로...밤 늦게 까지 몸을 학대 하기 때문에, 우리 몸이 망가지는 것입니다...문명 의 발달 이 공해 를 만들어 그 속에서 생활 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스 를 받아 각종 병 에 시달리는 것입니다. 
(뉴스타트, 는 이것을 바로 잡아주는, 우리나라 에 단하나밖에 없는~ 21세기 최고 (최첨단) 생활개선 프로그램 ~ 입니다.)

 

3)  매일 가볍게 운동하는 습관 ... 즐거운 마음으로 햇빛 을 받으며 산책 하시고 (스트레칭)을 하루 1~2회 꼭 하십시오 ...(복 중에는 아침 햇빛 을 받으시고... ) ".뉴스타트 생활습관." 으로 사시면, 고혈압, 당뇨, 관절염, 신경통, 비만, 뇌졸증, (각종 암)등 모두 다 예방 할수 있고 (치유)도 될수 있습니다. 

*** 뉴스타트 하면, (유전자) 가 건강해저 암세포 를 잠재울수있고...항암치료, 민간요법 으로 우리몸을 폭격하면 (유전자) 를 약하게 하여,  암 세포 를 왕성하게 하고...전이 되는것을 도와 주는것입니다.

*** 뉴스타트 ~ 는 ( 암 )잡초 를 뿌리채 뽑는 것이고 ...
*** 항암치료 ~ 는  풀만 깍아 주는 것입니다.
뿌리는 놔두고 제초 작업만 하면 풀은 반듯이 또 자라납니다.~ ~ ~뉴~스타트 생활 ... 하여, 인프라 ( 생활 환경 )만 구축 해 주면 건강한 사람은 병이 생기지 않고 ~ 아픈 사람은 ( 회복 ) 이 되는것입니다.~ 3급수 (공해 지역)에서 ... 1급수 (청정 지역)으로 바꾸어 주는 것이지요...!!! ~ ~ ~선택은 여러분 자유 입니다.

 

몸이 아프시면 적극적 으로 하시지를 않고...강건너 불보듯.! ~ 처삼촌 산소 벌초 하듯.! ~ 대충 대충 시간만 낭비하고,  아프지 않은 사람보다도 더 느긋하게 ... 서두르지를 않는 분들이 많은것을보고 정말 답답했습니다...그럭저럭 1~2년 시간낭비 하는분 들 정말 많습니다...TV연속극 은 잘들 시청 하시면서..!! (암) 치유 하는데 ".꼭." 필요한< 뉴스타트 정규 세미나 동영상 > 은 시청 을 않하십니다...컴퓨터 모니터 가없어서 못본다기에 제가 준다고 해도...인터넷 사용료 내기가 아까워 서 못 하더군요...! 결국은 (항암 치료)도 잘 안되니까 , 민간 요법 으로 돈 은 더많이 낭비하고 얼마전에 사망 하셨습니다.
 ( 부인과 자식들 중에 똑 똑 한 사람 이 있어야 하는데 의심 들만 많아서... 속아 봤자 100 만원 인데...!  (세미나 참가) 했다가 마음에 들지 않아 귀가하시면 참가비 (환불)해 주십니다.
  
건강할때 생활 하던 방식대로 하지말고 ~ 초 비상 사태에 대처하듯 해야만 치유 되실수 있습니다...뉴스타트 생활 은 (비싼 약) ~ ( 비싼 음식) 않드셔도 효과는 몇배 더 빠릅니다...실천 하기 쉽고 ~ ~ 
10명중 에 9명은 뉴스타트 소개하면...절대 고지듣지 않으니...속상해 죽겠습니다. 
<궁금하여 한번 가 볼만도 한데 이 세상은 가짜 가 진짜 행세 하는 잘못된 세상 이기는 하지만.!!! 잘못된 틀 안에서만 생활 을 해 왔기 때문에, 진짜 (진품)좋은것 을 보여 드려도 ~ 구분 을 하지를 못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으십니다. 

**화재가 났을때 도 신속하게 행동하면 소화기 로 진압 할수도 있는것 을 ~ 소방차 가 도착 했을때는 이미 다~ 전소 된 후입니다... 가족 중에 심장마비 가 오면 신속하게 (인공 호홉)을 하면 바로 소생 할수 있는것도 ~ 허둥대고 시간 지체 하면서 병원 에 도착 해도 응급실 에서 (인공호홉) 부터 실시 합니다.~ ~ 그래서 중요한 시점 에서는 침착하게 옳은 판단 을 하는것이 성공의 열쇠 입니다. 

제가볼때, 요즘 아픈분들 중에 9명은 치유가 잘 안되는 가짜줄에 서 계시고.~ 1 명 정도 만이 치유가 잘되는...


~ ** 뉴스타트 ** ~진짜 줄에 서 계시는것을 보았습니다...세월 이 많이 흐르면 직접 느끼실 때가 올것입니다.

물에 빠지면 지푸라기 라도 잡는다던데..!! 저같으면 열 번 이라도 (정규 세미나)에 참가 하겠습니다.
여행 들은 잘 다니시면서...자기몸 을 고치는데는 왜 그리도 인색 한지...허탕칠심 잡고 행동으로 옮겨 보십시요...(정동진) ~ ".망상 해수욕장." 에 여행 은 잘들 가시는데(병) 을 고치러 는 왜..??? 못가시나요...!


( 저와 한방 쓰시던 분은 아프지도 않으신데 부부 가 함께 참가 하셨드군요.!) 아프지 않을때 미리 예방 하는 지혜 로운 분들 이십니다..!!!  이런분 들은 (건강 보험) 가입 안해도 평생 (행복)할수 있는 것입니다... 몸 아프기 전에 오니까, 병 들어 고생 안하고 돈 절약 하고 몸은 더~건강하고...

사람은 줄을 잘서야 성공합니다.~.잘못 선택한, 민간요법 이나 ~ 항암 치료 로 고생만 하다가 죽어간 줄에 서지마시고 ~ ~ 눈치가 빠른 사람들이 잘 선택한 ... 공기 좋은 곳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 하고 건강식 하며 치유 에 성공한 줄에 서야만 회복 하실수 있습니다.~ 대기업 사장 을 사귀면 (선진 경영)을 배우고 ~ 노숙자 를 사귀면 옆에 누우 라고 한답니다.

 

4) 주위 사람들 의 증명 되지않은 (단순 무식한 민간요법) 미신요법 은 ...  자기 를 사망 으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무슨 나무, 버섯) 또는 (주스) 등등... 제 주변 에 이런 방법 으로 암 을 고쳐 보겠다고 하신 분들이 100% 다 사망 하셨습니다...이 사실은 제가 2년여 동안 직접 보고 경험한 현실입니다.

 

5) 남을 먼저 배려 하고 봉사 하는 마음 ... 몸이 아프고 힘든 사람들 을 위하여  봉사 하는 마음으로 살면 나도 행복해 집니다.~좋은 마음 선한 마음으로 희망 을 가지고 살면 유전자는 뜻에 반응 한다고, 좋게 반응하여 (T임파구 백혈구)가 (생기)를 받아 모든 암세포 를 잠재울 수 있다고 합니다.

 

6) (나쁜 생활 습관)을 모두 버리시고 ... (좋은 생활습관)으로 살면 ~ 병든 유전자, 상한 유전자가 (회복)되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암세포 는 (좋은 생활 습관)을 싫어 한다고 합니다. 

하루 생활 중에 (마음)이 가라않고 침체 되고 답답 할때,.. 숨쉬기 운동 (심호홉)을 몇차레 하면 혈관 에 산소 공급이 원활하여 건강 회복에도 매우 좋습니다...하품 하는것도,~ 우리몸에 필요한 산소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밥 을 안먹으면 배가 고프듯이... 우리 몸이 요구를 합니다...자고 일어나서 기지게 를 치는것도 스트레칭 을 하라는 몸의 요구 입니다. 


매일 1~2회 숨이찰 정도로 무리하지 않게 운동 을  하시면 회복이 아주 빠릅니다.  (수분 섭취 를 충분히 하시고,)

7) 가족과 이웃 을 (사랑)하는 마음 으로 생활 하세요 ... 모든 사람 을 사랑하면 메아리 가 되어 다시 나에게로 돌아옵니다.
뉴스타트 생활 하면 우리나라 (이혼)율 도 훨씬 줄일수 있습니다. 가정이 행복 해 지고 사회 가 건강해 집니다. ~ 어느 여인 은 세미나 받은후 남편 을 더욱더 존중 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생겼다고 하더군요.! 


*** 사랑 하는 마음으로 생활 하면 ( 말기 암 )도 회복 이 됩니다. 

주위에 나뿐일 은 다 잊어 버리시고 모든것 을  사랑하는마음,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만 해도,절반은 회복 되는것입니다. 회복 속도는 마음이 좌우 합니다...근심 걱정 하면 회복이 늦어 집니다.
그리고 꺼진 유전자 를 뉴스타트 해서 켜지게 만 하면 모든 (병) 은 100 % 치유 될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뉴스타트 생활 만 열심히 하면 성공 하는것이지요...!!! 뉴스타트 는 쉽고, 간단한 것입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의 살빼기 ~ 다이어트 ~ 에도 뉴스타트 생할 방법 (식사 방법) 이 최고 입니다,  
(혈관)이 깨끗해지고 (배)가 들어가고..!스트레스 받지 않으니까 (피부 미용)에도 절대적 으로 (꼭)필요한 방법입니다.~ 
~나이가 들면 (갱년기 장애)도 훨씬 줄일수 있고,~  항상 (낙천)적 으로 즐겁게 생활 하기 때문에, 나이 5~60세가 되어도 언제 (갱년기)가 왔는지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뇌졸증)도 미리 예방 할수 있고요.
         
~ 뉴스타트 생활 ~ 하시는 분들 중에 (체중) 나가는 사람은 한사람 도 없더군요...! 그래서 건강 한가 봅니다.
(미국 군인) 들 중에 (배)가 나오고 (비만) 인 사람은 (장군 진급)도 않된다고 합니다.! ~ 전투 에서 ~패~할 확률 이 높다고 ...! 

8) 만사를 긍정적 으로 생각하십시요  ... 뉴스타트 를 긍정적 으로 생각하고 실천 하시면 두 배로 회복 이 빨리 되고, 부정적 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회복 이 빨리 될수있는 길을 두고, 먼 길로 돌아서 회복이 안되는것을 제 주변에서 많이 보았습니다. 

 
**뉴스타트 생활 속에는 민간요법 으로 이용 하고있는 것보다 ~ 훨씬 우수한 물질 과 방법이 다 들어 있습니다. 

9) (과식) 과 (간식) 하지 마시고, 현미식 을 ...  과식과 간식 을 하시면 스트레스가 생기고 위장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세계 최고급 승용차 도 엔진이 고장 나면 그외 모든 기능 을 정상 가동 될수 없듯이 ... 위 가 고장이 나면, 우리몸 전체가 정상 작동 될수 없는 것입니다..!
*** ".스트레스." 받으면, (각종 암) 이 생기고 ... 면역력 이 저하되어 (암 회복)이 늦어 집니다.

 

~ ~복잡한 현대생활 에서 ~ 스트레스 ~ 를 받고, (나뿐 식습관) 과 (나뿐 생활 습관) 으로 생활하면 우리몸의 ~유전자~ (염기서열) 의 순서가 바뀌어 ... "예"를 들어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의 배선 순서가 바뀌면 ~ 엔진 폭발 이 잘 안되어 차가 힘이 없고 제(기능) 을 발휘 못하고 고장 이 나듯이 ~ 우리몸 도 건강 하게 정상생활 을 못하고 지치고 (체력) 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약해저 (각종 암)이 생기는것입니다. 
~ 배선 순서는 (자동차 공장) 에가면 고치고 ~ "염기서열" 의 순서는 *~뉴스타트~* 하면 고칠수 있습니다. 

 흰밥 드시지 말고 우리몸 (건강회복)에 좋은 ~ 현미 멥쌀 70% / 현미찹쌀 15% / 콩 15% 비율 로 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능하면 ( 유기 농산물 야채 나 과일 ) 구입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값이 조금 비싸지만, 영양가 가 보통 두 배 정도 되고...3년 이상 (농약 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한 농산물 이기 때문에 몸이 아프신 분들은 매우 유익 하실것입니다.

 

*요즘 어린아이 들 의 (아토피성 피부염)도 (유해 가공식품)을 피하고 ~유기농산물~ 을 섭취하면 3개월이면 치유가 된다고 합니다. ~ 1개월 이면 가려움 증 이 없어지고 ~ 2개월 이면 딱지가 떨어지고 ~ 3개월 이면 흉터 까지도 없어진다고 합니다..!  모유 를 먹는 아기 는 어머니 가 (유기농산물) 을 섭취 하면 증세 가 바로 (회복) 이 된다고 합니다...  ~*^.^*~       *** 어린이 가 건강 해야 (가정)이 건강 하고... 사회 가 건강해 지는  것입니다.   ~ 가정 은 사회 의 기본 이니까요...!!!

10) 일광욕을 매일 1~2시간 하십시요 ...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D)80%가 햇빛 을 받아야 생기고 음식만으로는 부족하다고 합니다.  (불면증 도 없어지고,~숙면~할 수 있습니다.)
      ~ ~ ~ (숙면)하면 유전자가 강해 져,~ (암 세포)를 물리칠 수 있다고 합니다.~ ~ ~
 
11)  자극성 이 강한 짜고 맵고 기름진 음식 삼가하고 ... 짜고 기름진 음식 섭취하면 우리 몸 의 (모세 혈관)이 절여지고 혈관이 막혀 모든(병)에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 입원실 에 누워 있는 사람 과 ~ 뉴스타트 로 운동 하는 사람중, 누가 더 건강 하겠습니까?...눈치가 빠른 사람은 여기서 벌써 해답 을 얻어 냅니다.

  

12) 뉴스타트 = 승용차 에 (고급 휘발유)를 주입하는 것이고,  병원치료 민간요법 = 승용차 에 (벙커C 유)를 주입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병원에서 (암)치료가 잘 안될 때에는 뉴스타트 로 꼭 성공 하시라고 적극 권하는 것입니다... 주위 에서 실패 하는 것을 많이 보아왔기 때문에! 치유 확률 이 높은쪽 을 잘 선택 하시라고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암)으로 고생 하시는분들 21세기 최첨단 의술 을 동원 해도 어려운 일인데,~ 가장 미숙한 민간요법 으로는 회복 이 절대 안 됩니다... 몸이 아픈분들이, 병원 치료 가 안되니까 ~ 주위 사람들 의 잘못된 상술과 속임수 에 넘어가서 귀중한 목숨 을 잃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요즘 아픈 분들이 전화로 문의가 오면 저는 망설이지 말고 (빚)을 내서라도 세미나 에 참가하라고 적극 권합니다. (암)에서 빨리 회복 되면, 나중에 돈 들어갈 일이 없으니까, 세미나 참가하러 가는 분들 은 돈 벌러 가는 것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각종 암 에 걸린 다음에 보험금 많이 받으면 무엇 합니까? ~ 항암 치료 받느라 입원실 에 누워서 고생 해야 하는데! ...~ 뉴스타트 하는 것이 보험 10개 가입 하는것 보다 (지혜)로운 일이고... (로또복권) 다섯 번 당첨 되는 것 보다 좋습니다, ~ 건강 한 사람도 반드시 뉴스타트 생활 을 해야만 (무병 장수) 할수 있습니다.
~ (건강한 몸) 하나 가지고 있는사람 이 (백억짜리 빌딩) 하나 가지고 있는 사람 보다 더 행복 하다고 합니다. 

*** 수백억 가진 사람도, ~뉴스타트~ 를 거부 하고 막힌 길 병원 에만 다니다가  사망 하셨습니다.
다시 태어날수 없는 귀중한 몸 을 인류가 개발한 5 %의 (의술) 에 만 의존 하지 마시고,... "창조주" 께서 입력 해 놓으신 (유전자 회복 프로그램) 자연치유 방법 ~ 우주지능 의 힘 95 % 의  ( 뉴스타트 생활 ) 하셔서 회복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병원 에 가시더라도 ~ 뉴스타트 세미나 에 먼저, 참가 하셔서 ~ 나쁜 식습관 과 ~ 나뿐 생활 습관 ~ 을 고쳐 가지고~  병원  생활 을 하시면, (효과) 가 배가 되어 ~ 고통 도 적게 받으시고 비용 절약 도 됩니다 . 치유 기간 도 훨씬 앞당길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운전 면허 시험 을 보러 가드라도 문제집 을 공부하고 가면 1~2차에 합격 하지만 ~ 아무 준비없이 가면,...5 ~ 10 차 까지 시험 을 치러야 겨우 합격 할까, 말까, 입니다 .
***뉴스타트 를 배우면 병원 에 안가고도 ~ 모든 병 에서 회복  될 확률 이 높고..! 병원 생활 하드라도 치유 기간 을 몇배 앞당길수 있습니다... 돈 절약 하고 ~ 시간단축 하고 ~ 고생 덜 하고... 

세미나 참가 한분들 에게서 ~ 병원생활 을 후회 하는것 보시지 못했습니까.??? 여러 군데 전이되고 회복 될수있는 기회 만 노쳤다고...! 병원 생활 해본 분들이 ~ 뉴스타트 의 진가 를 아시더군요..!

그리고 병원 치료 받으시다가 의사 선생님 이 좀 힘들겠다, (생존율 3~6개월) 이라면 치유 가 안 된다는 결론 이 나온 것이니까 ~ 빨리 병원치료 를 포기 하시고, 우리 몸에 병든 유전자, 상한 유전자 를 건강 하게 해주는 뉴스타트 생활 (생기요법)으로 열심히 실천 만 하시면 반드시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 입원실 에서 치료 를 받던 분들이 대부분 다 죽어 나가더라...! 그리고 그분들이 자기에게 아주머니는 그러지 마세요 하고 유언 처럼 말 해주더라고...!


(그 후 자기는 재발 이 되어도 병원 에 한 번도 안가고 ".뉴스타트 생할."을 열심히 하여 현재 (치유)되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고.!

항암 치료 받게되면...~적군~(암 세포) 을 공격 해서 암을 이겨내야 하는 ~아군~ 인 (T 임파구,백혈구)까지 죽이기 때문에, 백혈구 수치가 급 강하 하여 비실 비실 한 상태로 는, 도저히 암세포 를 물리칠 힘 을 다 상실 하여 암 에서 회복 되기를 기대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항암 치료, 횟수가많아 질수록, 몸 은 점 점 쇠약해 지는 것입니다.

 

(암 보험) ~ (사망 보험) 은 많이 들 가입 을 하시는데... 죽은 다음에 보상 받아 어디에 쓰시려고 그러시는지.??? ~  뉴스타트 ~ 해서 (암)안걸리고,(건강) 하게 잘 사는것이 ".지혜."로운 일 아닙니까...?  *** 좋은 생활 습관 ***으로 바꾸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선택은 여러분 자유 입니다 ~ 강요 하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가족 들 고생 안시키고 ... 본인 도 병원 에 다니느라 고생 안하고 ... (국가 예산) 절감 하고...!!!  ~*^.^*~   ~*^.^*~

세미나 참가비 와 ~ 목숨 과 저울질 하다가,막 을 내리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으십니다. 무조건 참가 하시면, 본인 들 스스로 잘했다는 판단 을 내리실 것입니다.~ ~돈 을 목숨 보다 더 ~ 아끼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저 같으면 참가비...1000 만원 이라도 지불 하고 참가 하겠습니다...! 제친구와 저는 세미나 참가 후 집에 와서 ... 2년동안 ~ 식생활비 외에 돈 하나도 쓰지않았습니다...*** 뉴스타트 생활 습관 *** 으로만 생활 하면 되니까요.!

(제가 전에쓴 글 중에 읽지 않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게 하기위하여 반복된 글도 있으니 이해하여 주십시요.)
"'.뉴스타트." = 남녀노소, 아픈사람, 건강한 사람 ~ 동물, 식물도 생명이 있는 모든 만물 은 다 ~ 누스타 ~ 뉴스타트, 해야만 (생육번성)을 할 수 있고 생명연장 을 할 수 있습니다...(암)빨리 가장 빠르게 회복 하시려면, (뉴스타트 생활) ~생기요법~ 이 최선의 방법 입니다... 여러분 들도 회복 되셔서 주위에 아픈 분 들에게 이 (좋은 정보) 를 알려주시면 좋은일 아니겠습니까.??? 

 

저는 뉴스타트 를 ~ KBS TV 인간극장 ~을 시청 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이(정보)는 제 생애 에 최고 의 행운 이었습니다...수백억 가진 사람도 건강 하지 않으니까, 죽더라구요...!

(콩)도 물만 주고 햇빛 을 못 보면 콩나물 밖에 안 되지만, ~ 땅에 뿌리를 박고 햇빛 을 보고 따뜻하고 좋은 환경 에서 자라면 콩이 주렁주렁 열리듯이, 우리 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뉴스타트 를 시작한 분들은 이미 (성공)한 분들 이십니다. 

 

** 제 주변 에 현재 생존 해 계신 분들은 모두 뉴스타트 생활을 열심히 하는 분들만 살아 계십니다.
(암)은 초기에 발견 하면 치유 가 가능 하다고 하지 않습니까?...그러나 친구는 (간암말기)에 발견 했드라도 **뉴스타트, 를 일찍시작 했기 때문에 (치유)가 빨리 된것입니다.    ~*^.^*~...뉴스타트 해봤더니...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뉴스타트 생활 을 열심히 하면 우라나라 는 암 이 없는 건강하고 행복한 나라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 ~ 국민 (건강 보험료)도 아낄수 있고요.!...제 자식 들에게 도 제가 죽드라도 "뉴스타트" 를 하라고 유언 처럼 말 했고...자식 들도 그렇게 한다고 약속 했습니다...(건강 하면 보험가입 안해도 되니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 생활환경만 바꾸어 주면 되는 것을...! (3급수 환경)에서 병이 생기면, ~ 1급수 환경 (뉴스타트 환경)으로 바꾸어 주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물에 빠져 익사 직전 에 있는 사람은 물 밖으로만 나오면 되는 것...우리가 병이 나면 병원과 민간요법 밖에 몰라요.!
우물 안 개구리가 우물 밖 의 넓은 세상 ~뉴스타트~가 있는 줄 모르는 사람들이 90% 가 넘습니다.
 
병원 에 다니다가 치료 가 안돼서...병원 에서 준 약 하나도 안 먹고 뉴스타트 생활 하여 치유 가 됐으면 됐지 뭐 더 이상 바랄 것이 있겠습니까?...제 친구처럼 완치(치유)만 되면 되는 것이지요~ 검사 결과 를 보고 < 의사 선생님 으로부터, 축하 한다는 말 >을 들으면 ,성공 한것입니다.
*** 여러분 들도 ".뉴스타트." 하여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
 
제일 나뿐 습관인 "무식한 민간요법“을 찾는 사람들 이 많은 것을 볼 때 너무나 실망스럽고 안타깝습니다.
<나무> 또는 <버섯> 주스, 등 등,...뉴스타트 하셔서 살아나십시요.! 하고 말씀 드리면, 옛날부터 살아온 나쁜 생활 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금방 수술하고 나와서 흡연 하고,  세상물정 다 알고 ~ 산전수전 다~겪은 분들이 왜? 그리도 이해 를 못하시는지!  답답합니다.

 

**이 박사님은 거짓이 아닌 진실 (진리)만 얘기 하시는데... 저는 박사님 의 강의 를 3회만 듣고도 방향 설정 을 할 수 있더군요... 생명의길 이 보이지 않습니까 ?  ** 박사님 께서 분명히 우리말 로 강의 하시는데도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강의 시간 에는 박수 를 잘 치시는데...집에 가시면,  70% 는 옛날 생활 로 돌아 가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그래서 최소한 (정규 세미나)3회 이상 참가 하셔야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 ~봉사자 님 들처럼 자주 드나들어야 (회복)이 잘 됩니다...!


***세미나 장소 (공기)분위기 좋고~규칙적인 생활~정확 한 시간 운동~최고의 건강식~일찍 자니까, 충분한 휴식~그러는 사이에 백혈구 수치가 높아지니까,...(암 세포)가 스스로 물러나지 않을수가 없지요.!...남자 가 (군)에 다녀오면 건강 해지는것이...규칙적인 생활을 하기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 제 자식도 군 입대 당시 키180cm  에 체중60 kg 이~ 제대 할때는 70 kg 으로 건강한 몸 으로 바뀌었습니다.   
~ ~ ~ 우리나라 에 똑똑한 정치인 한사람 만 있어도 ~ 뉴스타트 ~ 를 세상 에 많이 알려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수가 있는데...! ~ ~ ~

세미나 참가자 분들 중에는 남편이 의사인 사람도 있고 ~ 아들이 의사인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보급 회사 사장, (전직 장관)들도 회복 이 되어 (봉사자)로 와서 주방 에서 봉사활동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분들이 병원 을 몰라서 세미나 에 참가 했겠습니까.? 병원 생활 해보고 잘 안되니까 오는 것이지요.!! 

( 참가자 중에는, 미국 ~ 캐나다 ~ 호주 ~ 등 외국 에사시는  분들과, 하버드 대학생 도 있고, 선진국 병원 에서도 치료가 않되서... 그곳에서 세미나 동영상 을 보고 귀국 하여,~ 많은 사람들 이 세미나 받고 치유 되어 봉사자 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 ~ 정규세미나 동영상 ~ 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터넷 방송 을 ~무료~ 로 시청할수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에서 항암 치료 를 여러차레 받고 고생 하던분이 ~ 주치 의 에게 당신 같으면 이런 상태 에서  (항암 치료) 를 또 받겠습니까 하고 물으니까...!  자기 같으면 항암치료 않받는다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귀국 하여 (뉴스타트생활) 을 열심히 하여,  치유가 됐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은 병원 에서 항암 치료 를 받다가 거의 다 사망 하는것 을 보고도, 끝까지 병원 에다 그 귀중한 몸 을 맏기는것을 보고 정말로 미련 한 사람들 이라는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뉴스타트 를 알기 때문에 이런 글 을 쓸수가 있는것입니다. 
뉴스타트 를 몰라서 그런 것입니다... 뉴스타트 를 알고도 그러면 정말 미련한 것이지요...!!! 

저는 ~뉴스타트 생활~ 한 후로 ~  몇년 동안  (수백만원 보험료) 납부 한것도 제가 손해보고 몇일 전에 (해지) 했습니다.~ 환급 금 9.000 원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건강 에 자신 이 생기니까 , (보험) 의 필요 성 을 느끼지 않는것이지요...! 
 ***뉴스타트 하면 그 어려운 (암) 도 치유 가  되는데, ~ 병 이 생기겠습니까.??? 
제친구 도 (뉴스타트 생활) 로(암)치유 된 후 보험가입 한것 여러개 (해지) 했습니다.    

민간요법 이러한 쓸데없는데 신경 쓰느라 진짜 해야 할 우리 몸에 유익한 방법 이 뒷전 으로 물러나 몸이 회복 될 수 있는 기회 를 다 놓쳐버리게 되고, 몸이 점점 악화 되는 것입니다...

 

몸 이 너무지처 회복 이 잘 안될때,항암치료 너무많이 ~ 여러번 받게되면... 우리몸 을 지켜야하는 백혈구 수치만 낮아져서 ~ 우리몸 이 통증 으로 고통 도 많이 받고,치유 도 잘 안되고 시간과 비용 낭비입니다... 저는 아픈 분들이 빨리 회복 되시라고 이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이 이박사님 의 강의 를 잘 이해 할 줄 아는 분이 회복 이 빠릅니다. 무슨 뜻 이 담겨있는지 핵심 을 잘 포착 해야합니다.
<하버드대학>을 나왔어도 우등생 이 있고, 낙제생 이 있듯이 , 박사님 이 아무리 쉽게 강의 를 하셔도 이해 를 못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우리나라 에 어려운 (의학 용어)를 박사님 처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기 쉽게 강의 하시는 분은 처음 뵈었습니다.
세미나 중에 중요한 부분은 꼭 메모 하시고,... 집에 가시면(DVD - CD)나 또는 (정규세미나 동영상)을 하루 1회 이상 시청 해야만 잊어버리지 않고  실천 하여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도 (뉴스타트 카세트 테이프)를 항상 들으면서 즐겁게 여행 하십시요.

저도 위장병으로 고생 을 많이 하다가 (77기 정규 세미나)에 다녀와서 약 하나도 먹지 않고 뉴스타트 생활 을 열심히 해서 회복 이 됐습니다. 저는 300회 이상 정규세미나 동영상 을 시청 했습니다. 강의 때 배우신 내용 을 부정하는 분은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세계 최고의 생활개선 프로그램 을 못 믿으면 어떻게 하시려고.!
 
잘못된...나쁜 생활 습관으로 생긴 병 을... 좋은 생활습관 으로 고치는 것은 "참"(진리)인데...
난폭운전 을 하면 사고 나고,~ 안전운전 을 하면 안전 하듯이 우리몸 도 장거리 여행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철저하게 뉴스타트 생활 프로그램 대로만 실천 하면 회복 이 아주 빠른데,...옛날 나쁜 생활습관 으로 되돌아 가는 것을 많이 보고 안타깝고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회복 되신 후에도 조금이라도 나태해지면 안됩니다. 100% 실천 해서 성공 했으면 110% 사후 관리 를 잘해서 계속 현재 상태 를 유지 해야지 ~ 다 나았다고 헤이해 지면 반드시 재발 됩니다.  제가 지난 2년여 동안 직접 경험 하고 목격 한 사실입니다.

 

**이글을 읽는 분들은 2년 후의 본인 들 의 현실 이 될수 있으니... (믿음)을 가지시고 열심히 실천만 하시면 됩니다... 가능 하시면 (정규 세미나) 에 많이 참가 하시는것이 성공의 열쇠 입니다.
집에 가셔서도 매일 세미나 동영상 을 시청 하시면서 생활 하시면 반드시 완치 (치유)되십니다.~ ~
제가 쓴글은 조금도 보태지도, 빼지도 않고, 본 그대로 말씀 드리는 것이오니, 긍정 적으로 보시면 더욱더 효과가 빠를 것입니다. 

어떤 분은 뉴스타트 가 종교적 이라고 거리를 두고 견제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절대 종교 믿어서 회복 되시라는 것이 아닙니다. 이해 하기 쉽게 하기 위한 방법 이지... 혹, 종교적이면 어떻습니까?
암 에서 회복 되어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지...
어떤 분은 남편이 (암)에서 회복 만 된다면 당장 종교 를 믿겠다고 (전화통화) 했던 분이 계셨습니다... 이런분이 정말 (현명하고 지혜)로운 분이십니다.

제 주변 에서 (정규세미나)에 참가 하려다가 뒤로 미루고 하던 분들이 2~3개월 사이에 다 사망 하셨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암 진단받고 4~5년이 지나서 너무나 몸이 지쳐있어서 기회 를 놓친 분도 있고,  또는 세미나 참가 한다고 해놓고 민간요법 으로 어떻게 한번 해볼까 하고 자꾸 뒤로 미루다가 몸 상태가 너무 악화되어 사망...!

 
(민간 요법)이 편안하기는 하더군요.!  돈만 송금 하면 택배 로 도착하는 세상 이니까요! 그러나 결과는...사망 밖에 없더라구요.!

그 가족분들 중에 똑똑한 사람 한 사람만 있었어도 뉴스타트 에 안내 하여 생기 를 받으면 운명하지는 않았을 텐데... 가족들 중에 부인과 아들 이 반대 를 하더군요! 아무 지식도 없으면서, 반대 들은 잘해요.

요즘 세상 부모들 이 사람의 장래는 안 보고 현재 보이는 물질적으로만 사람 을 평가 하고 자녀가 결혼상대 를 소개하면 반대부터 하는 부모가 많은 것도 문제입니다.  부모가 반대한 결혼도 나중에 보면 아주 잘 살고 있어요

.
**세계적인 가수 (조수미)씨도 수석으로 대학교 에 입학 하여,  자기가 좋아하는 과목 만 열심히 하다가 대학 2학년 때 평균 점수가 낮아서 학교 로 부터 잘려서 ... 외국 에 가서 공부 하여 세계 최고가 됐습니다.
대학도 (잠재력) 은 볼줄 모르고 ~ 점수만 보고 사람 을 평가 ~ 하는 잘못된 세상에서 우리가 살고있는 것입니다.

 

암 으로 고생 하시는분 들 무엇이 진짜 인줄 구별만 할수 있는(판단력 과 지혜) 만 있으시면, 어떤 병이라도,
다 ~ 이겨 내실수 있습니다...헛 걸음 하시지말고~ 99.99% 순금, 보다 더 진짜인 ...! ".뉴스타트."
하셔서 빨리 완치(치유) 되십시요...
정규 세미나 에 참가 하셔서 2~3 일 만 지나 보시면 (집 이나 병원) 에 가기 실으실 것입니다...! 마음에 않드시면 집으로 귀가 하시면 됩니다...병을 고치시려면 적극 적으로 실천 하셔야 성공 하실수 있는데 너무나 소극적 으로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민간 요법으로  한 ~ 두 달 해보고 간다고 하는분들 을 보고 정말 답 답 했습니다...단 하루 라도 서둘러야 하는데 너무 느긋 하게 ... 잘못된 판단 으로 귀중한 자기 몸 을 학대 하는 것이나 마찮가지 입니다.

미국 까지 가서 세미나 받고 오시는 분들 도 계시는데,..  3 ~ 4  시간 이면 갈수 있는 거리인데,~ ~요즘 기름 값 이 비싸기는 하지만... 저 같으면  (만사) 제껴 놓고 참가 하겠습니다. (아이들 학교에 보내야 하기때문에...또는, 사업상 시간 을 낼수가 없어서 ~ 방학 하면 간다는 등 등 ~ 자녀 1 년간 휴학 하고 라도, 병 부터 고쳐야지..!


작은것 아끼려다 큰것 을 손해 보는 사람 들이 너무 많아 ...안타깝습니다.  그러는 사이에 ~ 몸 속에 (암 세포)는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비상 사태, 때에는 (비상 대책)을 세우셔야 합니다 ) ~ ~ 어떤 분은 멀어서 못간다는 분도 계시더군요..!
***차 타고, 한나절 이면 갈수 있는 가까운 거리인데 ... 무슨 바쁜 일이 그리많기에, ~ 시간 아끼지말고.~ 목숨 을 아끼는것이 , 지혜 로운일 아닙니까.?  
 
**제 누님께서 산 에서 도토리 를 주워다가 100% (도토리 묵)을 쒀 가지고 시장 에 나가서 팔으셨는데,..옆에서파는 감자가루(전분)을 섞어서 만들어 파는 (묵) 이 진짜라고 사가고 제누님 의 (진짜 묵) 은 가짜 라고 잘 안 사가더랍니다.  *  * * * *(옥, 석) 을 가릴줄 아는것이 성공의 열쇠 입니다.

요즘 가짜가 판을 치는 세상이라 진짜 를 못알아보는 사람들이, 치유 될수 있는기회 를 노치시는 분들이 너무많아 안타깝습니다. 뉴스타트 가 근래에 많이 알려 지고 있기는 하지만,  급속도 로 세상에 넓리 알려져 몸이 아파 고생하시는 분 들이 빨리 회복 이 되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암 으로 고생 하시는 분 들 치유 확률 이 낮은 병원과 민간요법 에 귀한몸 을 맏기지 마시고 ... 치유 확률 이 높은, ".뉴스타트." 하셔서 ,~  빨리 회복  되십시요.!  치유 확률 을 높이시려면, 빨리 세미나 에 참가하시고, 철저하게 실천을 하셔야 완치 율 을 높일수 있습니다. 
( 다른 방법으로 치유가 되셨드라도, 뉴스타트, 안하시면 반드시 재발 된다고합니다.)


*** ~ ".뉴스타트." 하면 병 을 예방 할수도 있고 ... 회복 된 후에 재발 을 막을수도 있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 ~ ~ 세미나 참가 하셔서 직접 확인 하시면 모든 분들이 인정 하실것입니다.

몸이 아프신 분들의 부모나 자식들이, 아무 지식도 없으면서 *뉴스타트 정규세미나* 에 참가 하는 것을 반대 해서 병원에만 다니다가 모두 사망하셨습니다...~ 제가 주위에서 직접 본 그대로 느낀데로 글 올리는 것입니다.

21세기 최첨단 의술 보다 더 앞서가는 ".뉴스타트!“ 병원보다 10배 앞서가는 뉴스타트, (생기)요법 을 모르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90%가 넘습니다.

*** 여력 이 있으신 분들은 ~ 경치가 수려하고 아름다운 계곡과 물이 흐르는 (무공해 청정 지역)에 건립 예정인 *뉴스타트 건강마을*~ ~뉴스타트 센터 빌리지~ ~에 (회원 가입) 하셔서 최고 의 환경 조건에서 (노후 를 설계) 하시면 건강 하고 행복하게 120세 까지 장수 하실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뉴스타트 하시면 부모님 께 효도 하는 길입니다...부모님 편찮으셔서 누워 계시지 않게하고,~ 본인들 아프지 않고 건강한 모습 보여 드리니까.~ 부모님 마음 편안 하게 해드리므로.~효도하는 길이 되는것입니다...뉴스타트 를 세상 에 알리시는~*** 이상구박사 님***~은 수많은 사람 을 살리셨기 때문에,노벨상 보다 더큰 상을 드려도 부족 합니다...노벨 의학상 ~ 노벨 평화상, 도 부족 합니다.~ 인류 에 가장큰 ( 복 ) 을 주신 분 이십니다.   ~*^.^*~   ~*^.^*~   ~*^.^*~

 

(간암) 으로 91기 정규세미나 에 다녀오신 분이 집에 와서 첫 마디가 본전 뽑았다고 하더군요!
그 동안 통증 으로 계속 약 을 복용 했는데... 이 박사님의 말씀대로 생활 하니까, 약 안 먹어도 2~3일 사이에 통증 이 사라지더랍니다... 이 분도 작년 부터 세미나 에 참가 하려고 했는데,뒤로 미루다가 이제야 경험 하고 보니 (뉴스타트 의 참 진리)를 깨닫고 다음에는 부인과 자식까지 데리고 세미나 참가 한다고 합니다.

병원 생활 과 뉴스타트 생활 은 하늘 과 땅 차이 입니다.
뉴스타트 의 기술  (우주지능)은  (세계 최고 슈퍼컴퓨터)도 따라오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참가 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후회 안하시고 ... 생애 최고의 행운 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뉴스타트 생활 을 열심히 하면서 민간요법 하는 사람은 죽지는 않습니다.
거꾸로 민간요법 하느라 뉴스타트 를 안 한 사람은 요즘 2~3개월 사이에 다 사망하셨습니다.
제가 직접 목격한 사실입니다.~ ~ 저에게 88기 정규세미나 에 참가 한다고, 주소 와 전화번호 까지 다 알려주고 했는데 ... 
<무슨 나무>  <어떤 버섯> 먹고 고쳐본다고... 운동 도 안하고, 잠도 늦게 자고, 음식도 (뉴스타트 식단)대로 따르지 않고,  좋은 방법 은 다 뒤로 하고, (단순 무식한 민간요법)만 하다가 , 2~3달 사이에 설사 를 자주하고 입맛이 없어서 식사 를 제대로 하지 못해 몸이 너무 쇠약 해 져서 모두 사망 하셨습니다.

 

민간요법 1개월분 30만원, ~ 몇달 씩 복용 하고 ... 모두 사망 하셨는데 ~ 살았으면 싼것인데, 그렇지 못하니까 ... 3 천만원 보다도 비싼 약을 복용 한것이나 마찮가지 입니다.  (이분들 병원생활 해본 분들 입니다)
아픈분 들의 부인 들 께서 계산 들은 잘해요...! ~  세미나 참가비 대충,100 만원 보다 ~ 30 만원 이면 ... 그래서 3 개월 정도 복용 해보고 않되면 참가한다고, ~ 이미 (병)은 악화되어 회복 할 기력을 다 상실 한 뒤에 세미나 참가하면 성공 확률이 떨어 지는것이지요..!  암 에 걸리면 극박한 상황인데 민간요법 으로 3개월씩 이나 방치해 두면 절대 회복 할수가 없습니다.

 

이 박사님 께서 강의 때 말씀 하셨지 않습니까? ~ 몸에 맞지 않는 농축 된 음료 너무 오랫동안 장기 복용 하면 간에 부담만 준다고! 
세미나 참가 하지 않으려면 (정규 세미나 동영상)이라도 매일 한번씩 보고 그대로 실천 하라고 해도 ... 고집 들은 무척들 쎄대요!  ~ 여기는 경상도 입니다 ~ 병원생활 로 고생 많이 해 본 분들이 ...

저는 집에다 큰 TV까지 인터넷 에 연결 해놓고 (정규세미나 동영상)을 아픈 분들 모셔다가 보여드려도, 집에 가면 다 잊어버리고,~ ~주변 사람들 이 (암) 에는 무엇이 좋다드라 하면 그 방향 죽음의 방향 (막힌 길)로 달려가서 결국은 실패로 막을 내리는 어수룩 한 사람들 이 너무 많아요.!
(나쁜 틀 안에서 벗어나지를 못하고) 우물 안에서 밖으로 나오기만 하면 (치유)의 나라, 뉴스타트" 가 있는 줄 모르는 사람들 이 너무 많습니다.

그 귀중한 몸을 고치는데 (뉴스타트 정규세미나)다녀와서 해도 얼마든지 하고 싶은 것 다 할 수 있는데... 뉴스타트 를 배우고 오면 돈 쓸 일이 없어요! 병원비 안 들어가지, 민간요법, 으로 돈쓰지 않아도 되니까, 매우 경제적 이고 (항암 치료)하느라 고생 하지 않아도 되고,

뉴스타트 생활 은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 하고 정상적인 식생활 하고, 싸고 흔하고 넓부러진 것 들만 섭취 하면서 ... 좋은 생활습관 으로 생활방법 만 바꾸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몸 에 병은 (유전자) 만 건강 하게 해주면 (각종 암)과 그밖에 모든병 이 (완치)될수 있는것입니다.~ ~ 위암, 폐암, 간암, 고혈압, 당뇨,그외모든병 은 뉴스타트 생할 로 ~유전자~ 만 건강 하게 해주면 완치 가 된다고 합니다.~ ~ 병, 마다 치료 방법 이 다른것이 아닙니다. 

고혈압, 당뇨, 로 10년~20년 동안 고생 하던 분 들도 뉴스타트 생활 을 열심히 하여 1~2달 만에 정상 으로 돌아온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어떤 분은 20년 동안 당뇨로 고생 했는데 세미나 기간중에 당수치 가 130까지  내려 왔다고 하더군요...!!! 생활 습관만 바꾸면 모든병 은 정상 으로 돌아 올수 있습니다.

 

**참가비 100만원 아끼려다 100억짜리 금쪽같은 몸 을 잃어버리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민간요법)으로 수 백만원 을 낭비 하더군요!  병원생활 도 건강 회복 의 기본인 ~ 뉴스타트 생활 ~ (인프라)를 구축 해놓고 병원생활 을 하면 회복 속도가 (두 배)이상 빠르게 치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뉴스타트 를 열심히 한 사람은 병원 에 가기 전에 회복 이 되니까 병원 에 갈 필요 가 없어지는 것이지요..! 제 친구 처럼...

축구 선수 가 연습 을 하고 나가야 (월드컵)에서 우승 을 할 수 있듯이... 우리 몸도 좋은 생활 습관 을 해야 (암)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 마라톤 선수 ,  이봉주 선수 가 병실 에 누워 있다가 대회 에 나가면 우승 할수 있겠습니까?...열심히 연습 을 하고 나가니까, 성공 하는것이지요...!
뉴스타트 생활.! 열심히 운동 하고 쓰트레칭 하고, 나쁜 음식 안먹고 뉴스타트 식단 대로 섭취하고, (좋은 생활 습관)으로 생활 하니까 ~ T임파구 백혈구 가 왕성해저 암세포 를 이겨 내는것입니다. 

제친구도 평생 운동 한번도 안하던 사람이 세미나 다녀온 후 하루도 빼놓치 않고 걷기운동 (산책)하고 육식 을 많이하던사람 이, 뉴스타트 식단대로 건강식 하니까 ... 뉴스타트 생활  4개월 만에 (간암 말기) 에서 (완치)가 됐습니다.

 

민간요법으로 좋은 음식 아무리 많이 드셔도 병 고치는데는 아무소용 없다는것을 깨우칠 정도의 수준 에 도달 하셔야만 완치 되실수 있지...잘먹어 봤자 살만 찌고 힘은 나지 않드시...축구선수가 먹는것만가지고 우승할수 없고 연습 을 많이 해야만 우승 하는것은...뉴스타트, 를 열심히 하는것은 운동선수가 연습을 열심히 하는것이나 마찮가지 입니다.

(모든 음식 은 위에서 소화가 되면 (아미노산) 으로 변하여 우리몸 (세포) 에 흡수 되는것이지...민간요법 으로,...먹는것의 성분이 (암세포) 를 죽이는것이 아닙니다.)

미숙아 가 2~3달 인큐베이터 에서 생활하고 나오면 약물 을 섭취하지 않아도 외부에서 들어오는 각종 병균 을 이겨내는것도 면역력이 강해저서 막아내는것처럼... 뉴스타트 는  우리몸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인큐 베이터) 과정 을 밟는 것이라고 생각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뉴스타트 않하고 병 고치려 하는것은 연료 주입 안하고 장거리 여행 하려 하는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먹는것 가지고 암 을 고치면 왜 암 환자 들이 걱정 을 합니까?...! 주위 의 (사기성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는 사람만 이 암 투병에서 성공 하실수 있습니다.~ ~ ~ 뉴스타트 생활 속 에는 병원 생활이나 민간요법 으로 먹는것에 10 배 이상의 효력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 이 (세미나 참가) 해보시면 스스로 터득 하실것입니다... 그리고 ".꼭."성공 하십시요.

절대 증명 되지않은 남의 말 듣지 마시고 ... (주식 투자)에 성공 하려면 자기만 의 (투자기법)  이 없으면 (백전 백패) 한다는 말같이 ~ ~  뉴스타트 하시면 < 종합주가 지수 500 포인트 > 일때 우리나라 최고 ~ **삼성 전자 20 만원**에 매입 하시는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 ~ 뚫린길 ~***.. 안전 하고 확실한 선택 이 될수 있는것이지요..!

 
뉴스타트 에 투자 하시는것이, 가족과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최선의 방법입니다...아픈 사람 건강한사람..! 전세계 모든 인류 에 건강 을 위하여  반드시 선택 해야만 하는 귀중한 **보석** 입니다.

암 으로 고생 하시는분 들... 의사 선생님 이 힘들겠다고 생각 할때, 자꾸 병원 에만 매달리거나 (민간요법)으로 병 고치겠다는것은 ~ ~ 종합주가 지수, 2000 포인트 에 삼성 전자 70 만원 에 매입 하는것이나 마찮가지 입니다. */  막힌길 / * 이런 말씀 드리는것은 바른길 을 선택 하셔서 빨리 성공 하시라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드리는것입니다. 

 
***종합 주가지수, 500 포인트 일때 ~ 주식 매입 하지않고 ...  기다렸다가,  2000 포인트 일때, 비싸게 매입 하면 (백전 백패)하는 것이지요...!!! ~ 요즘 (각종 펀드) 에 투자 하신분 들 ... 매우 위험 합니다...!

꼭 병원 에 가고 싶으신 분들은 먼저 (뉴스타트 정규 세미나)에 참가 하시어 건강생활 하시면 (암)이 치유가 되어 병원 에 갈 일이 없어집니다.
그래서 순서가 바뀌면 안됩니다... 급하고 병원 에서 가능한 것은 물론 병원 에 가야 하겠지요... 의사 선생님 이 힘들겠다고 생각 하고 있는데도, 돈 을 더 지불 해 가면서 까지 독한 약 을 몸에 투여 하여 통증 이 심하고 입맛이 없어서 먹지도 못하여 (영양 실조) 로 몸이 마르고, 힘이없어,일어나지 못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 주변에 수백억 재산가진 한 분도 (50대)에 간암으로 얼마 전에 별세 했습니다... 그 분도 뉴스타트에 참가 하려다가 안하고 서울 의 최고 병원 에서 치료 만 받다가 증세 가 악화 되어 별세 하셨습니다.
그분 병원에 계실 때도 제가 전화 로 세미나 에 참가 하시라고 전화 통화 했었습니다.

그분은 제 친구 보다 더 건강 하게 활동 하다가~ 자기 발로 병원에 가서 너무 독한 약 을 많이 투여 해서 그 자리에서 누운 채로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기독교 인 으로 별세 후에도 자기를 위하여 매일 병원 에 와서 기도해준 교회에 1억을 기증 했습니다.
저 같으면 뉴스타트 해서 살아가지고, 이 박사님께 (벤츠) 한대 사 드리겠습니다.
기도도 뉴스타트 를 실천 한 다음에 해야지 효과 가 있어서 회복 이 되지~생활실천 은 안 하고 기도 한가지 만으로는 안된다는 사실 을 이번에 깨우쳤습니다...

*** 콩나물 에 물은 안주고 기도만 하면 잘 자라겠습니까.??? 

이 분이 / 막힌길 / 로 가지 않고 ~ 뚫린길 ~ ~로 가셨으면 살아계셨을 텐데 매우 아쉽습니다.!
돈만 많이 낭비 하고 항암치료 받느라 고생만 많이 하고, (효과)는 하나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 기독교 가 잘못된 곳이 많다고 강의 하신 내용 이 맞고요...!
**기도 도 뉴스타트 식 기도가 진짜 기도 인것 같습니다...저는 종교 를 안 믿는데도 이 박사님 의 말씀 은 귀에 쏙쏙 잘 들어 오더군요!... (참 진리) 이니까요!

 

코메디언 이주일씨 ~ 백남봉씨가 돈이없어, 병원비가  없어서 (폐암)으로 사망 했습니까.?

애플 (스티브잡스)가 (건강보험) 을 가입 을 안해,  병원비가 없어서 (췌장암)으로 사망 한것이 아닙니다.!

 

현대 는 정보시대 입니다. 좋은 정보 를 잘 받아 들여서 내것으로 만들어야 이세상 살아가는데 매우 유익 합니다... 눈치가 빠른 사람 은 절 에 가서도 새우젖 을 얻어 먹는다고 합니다.
여러분 뉴스타트 하셔서 온 가족 이 평생 건강 하게 행복 하십시요.

 

세미나 참가 한 분이 집에 와서 **~이상구 박사님~** 같은 분은 후계자 를 빨리 많이 양성 배출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국가)적으로 손해가 많다고 말씀 하는것을 보았습니다.  **국민 이 건강 해야 국가 가 (융성) 해 지는것입니다.
앞으로 아픈분들 을 위하여 하실 일이 너무나 많습니다. ~ 120세가 아니고 150세 까지 건강 하신 몸 으로 (인류)의 건강 을 위하여 좋은 일 많이 하시기 를 간곡 히 부탁 드립니다.  ~ 010-8954-9809 ~ ** 너무 길게 써서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제172기 회복이야기 - 김복자, 이상완(신증후군) webmaster 2016.05.04 2110
공지 제184기 회복이야기 - 박광명(위암) webmaster 2016.05.04 2571
공지 제161기 회복이야기-송소윤(난소암) webmaster 2016.05.04 2428
공지 [간암]간이식자 명단에서 제외된 이 기쁨!!!(동영상) 1 김성욱 2009.03.25 10055
공지 골다공증도 치유된다 - 최경진(골다공증) 최경진 2013.08.20 3830
» (암)빨리 회복 하시려면...뉴스타트 = (치유)의 지름길 로 가는" 네비게이숀 " 송경원 2008.04.20 9547
207 **드디어(기적)이 일어 났습니다.(간암말기 76기 참가자)*^.^* 송경원 2007.01.15 9174
206 [유방암-흉막전이]믿어지시나요? 기적은 누구에게나.. 주은혜 2012.02.07 8912
205 [위암]13년간의 불면증과 사형선고를 극복한 사나이(동영상) 강석관 2007.01.25 8741
204 2개월 사형선고와 온몸에 퍼진 암을 이긴 장한 부부 김수길, 김아연 2007.02.28 8676
203 [난소암]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송소윤 2010.01.28 8548
202 나를 살린 <이상구박사 뉴스타트 센타>의 인터넷 사이트(간암을 회복하고) 김성욱 2005.12.24 7815
201 LA에서 온 69기 윤국헌님의 편지(대장암) Admin 2006.03.28 7529
200 [흉선암-폐-늑막전이]어려운 상황도 화통하게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강방원 2011.04.13 6999
199 [간암]지금껏 들어본 적이 없었던 새 소식(동영상) 김귀향 2010.02.25 6685
198 살렘동산 치유경험 1 팽나무 2009.12.13 6683
197 [폐암]살려면 운동하세요!(동영상) 송영빈 2010.10.15 6677
196 이 길이야 말로 진정한 회복의 길! (유방암 3기) 김순희 2007.09.01 6422
195 [유방암]이 재발했지만 무사한 두 유방! 정영희 2006.12.08 6305
194 인생을 바꿔놓는 뉴스타트 남혜우 2007.03.05 6217
193 "웃으면 암세포가 도망가요" -직장암 탈출 김화숙씨 한상갑 2006.07.10 6190
192 [대장암]여기 뉴스타트는 재생 공장입니다! 김정수 2008.09.16 6013
191 [직장암-폐전이]항암치료 후 재발했지만 뉴스타트로(동영상) 임경환 2011.03.11 5770
190 고혈압, 자궁 근종, 임파선 암에서 회복되다. 박영순 2003.07.02 576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