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1.10.24 17:24

우울증과 식이장애..

조회 수 325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우울증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4년째되가는 섭식장애로인해 몸에 대한 집착이 너무나도 커져버렸습니다.
그리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우울증으로 죽고 싶을때가 많아집니다.
대인기피증도 있어 누굴 만난다는게 조금 두려워요.

심리적인 문제가 너무 큰것 같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이해한다고 하시지만 어떻게 해야 내가 호전되는지조차 모르십니다.
가끔 던지는 '한심한..'이라는 단어는 저를 너무 고통스럽게 합니다.

요즘 많이들 얘기하는 다이어트로인한 후유증이죠.
심리적인 안정와 규친적인 식습관을 잡고 싶습니다.

이런 대상도 입소가 가능한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4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14 4880
493 또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3 4517
492 노래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2 3147
491 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07 3255
490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윤지현 2001.11.11 3317
489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관리자 2001.11.11 3791
488 추카추카~ 이원근 2001.11.07 3632
487 청년모임 옹달샘에서 정모있습니다. 헤이맨 2001.11.07 4485
486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06 3286
485 123 오색사랑 2001.10.28 4094
484 Re..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ㅣ^ 윤지현 2001.10.28 3559
» 우울증과 식이장애.. 박경진 2001.10.24 3258
482 Re.. 우울증과 식이장애.. 관리자 2001.10.29 3784
481 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남양우 2001.10.23 3920
480 Re..호주 뉴스타트 참여 sungjuhbang 2001.11.27 3720
479 Re..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관리자 2001.10.29 3482
478 오랫만이에요.. 술이나(?) 윤이지요 2001.10.16 3243
477 저예요!!안녕하세요!! ellen 2001.10.14 3467
476 아가다 박사 초청 뉴스타트 세미나 백균희 2001.09.27 3247
475 ▒▒ ♥ 초대합니다...여러분 모두를...*^^* ♥ ▒▒ 김태석 2001.09.17 3274
Board Pagination Prev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