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79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상기 노래의 오작동 문제는 mpga라는 새로운 확장자를 인식하지 못하는 서버의 에러였으며 지금은 해결되었습니다.


================================
┼ ▨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 윤지현(yjh0000@hanmail.net) ┼

│ 보고싶은 원근이 잘있나요? ^L^
│ 아이 보고싶어라 언제나 오색에 오시렵니까? 먼저는 너무 짧은
│ 만남이었어요~~ (ㅎㅎ ^^;;;)
│ 그런데 노래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다운이 안되는 군요.
│ 다시한번 올려주세요~~
┼ 학교생활 열심히 하고 잘있어요~~ 바이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4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14 4880
493 또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3 4517
492 노래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12 3147
491 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file 이원근 2001.11.07 3255
490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윤지현 2001.11.11 3317
» Re..오랜마네 노래를 올립니다..^^* 관리자 2001.11.11 3791
488 추카추카~ 이원근 2001.11.07 3632
487 청년모임 옹달샘에서 정모있습니다. 헤이맨 2001.11.07 4485
486 옹달샘에서 보내는 이야기 이상진 2001.11.06 3286
485 123 오색사랑 2001.10.28 4094
484 Re..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ㅣ^ 윤지현 2001.10.28 3559
483 우울증과 식이장애.. 박경진 2001.10.24 3258
482 Re.. 우울증과 식이장애.. 관리자 2001.10.29 3784
481 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남양우 2001.10.23 3920
480 Re..호주 뉴스타트 참여 sungjuhbang 2001.11.27 3720
479 Re..호주 뉴스타트에서 인사드려요. 관리자 2001.10.29 3482
478 오랫만이에요.. 술이나(?) 윤이지요 2001.10.16 3243
477 저예요!!안녕하세요!! ellen 2001.10.14 3467
476 아가다 박사 초청 뉴스타트 세미나 백균희 2001.09.27 3247
475 ▒▒ ♥ 초대합니다...여러분 모두를...*^^* ♥ ▒▒ 김태석 2001.09.17 3274
Board Pagination Prev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