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12.30 21:04

Re..알았어 형규씨

조회 수 328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2월에 호주에 오면 꼬옥 재워줄께.
봉사자로 정말 수고많았어.
재숙이 누나가 보구싶대.
더욱 멋지고 슬림해진 형규씨를 보게되길.....
혹시 우리가 한국에 또 오게되면 거기에 장호형님이 있게될거야.
================================
┼ ▨ 안녕하세요 - 이형규(xxlboxerbriefs@hotmail.com) ┼
│ 안녕하세요..
│ 41기 봉사자로 갔던 이형규입니다..
│ 여러분들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 참가자분들 각자 생활로 돌아가셔서도 newstart 계속 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 봉사자분들 또 직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 모두들 건강하세요..

│ 남양우 아저씨 이재숙 아줌마.
│ 저 호주 갈께요.. 2월달에..
┼ 재워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민경래 2003.01.08 2863
733 Re..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관리자 2003.01.08 3259
732 Re..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죠? 관리자 2003.01.08 3269
731 Re..인터넷으로도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관리자 2003.01.06 3247
730 새해 39기 동문들 건강하세요. 양증일 2003.01.05 4740
729 단백뇨에 관하여 강성덕 2003.01.05 5360
728 Re..단백뇨에 관하여 관리자 2003.01.05 3528
727 마음은 늘 그곳에~ 정지영 2003.01.03 3248
726 Re..마음은 늘 그곳에~ 정광호 2003.01.03 3291
725 Re..정과장님! 정지영 2003.01.03 3236
724 질문요~ 이지영 2002.12.28 4864
723 Re..질문요~ 관리자 2002.12.29 3240
722 Happy new year & 질문하나 이지영 2002.12.28 5075
721 Re..Happy new year & 질문하나 관리자 2002.12.28 3301
720 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hj 2002.12.27 3154
719 Re..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관리자 2002.12.27 3255
718 가르쳐 주세요 궁금인 2002.12.27 3088
717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2.12.27 3280
716 안녕하세요 이형규 2002.12.26 2895
» Re..알았어 형규씨 남양우 2002.12.30 3287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