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1.05 10:25

Re..단백뇨에 관하여

조회 수 35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혹시 어떤 문제가 있어서 단백뇨가 나오는지 검사해 보셨나요?
단백뇨는 일반적으로 신장에 문제가 있을 때 알부민이라는 단백질이
소변에 나오는 것입니다. 또는 단백질 섭취량이 너무 많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흔하지 않은 상황이지요.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아마 사구체에 염증이 생겼을 가능성이 많을 것입니다.
우선 단백질 섭취량을 좀 줄이시고(예를 들어 동물성 음식을 조심하십시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시고 물을 충분히 드십시요.
문제 해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걱정되는 것을 이기는 것입니다.
무슨 문제인지 확실치 못한 가운데 나쁠 것이다 또는 큰일 났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회복에 매우
부정적으로 작용합니다.
긍정적으로 모든 것을 바라보시고 희망을 가지십시요. 해결할 수 있는 길은 분명히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단백뇨에 관하여 - 강성덕(gisong92@hanmail.net) ┼
│ 단백뇨가 stick으로 ++2 정도가 검출됩니다
│ 병원에서 24시간 정량검사에서 550정도 검출되었읍니다
┼ 신장이 나쁘지 않는지 알려주십시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민경래 2003.01.08 2863
733 Re..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1 관리자 2003.01.08 3259
732 Re..새해 복 많이들 받으셨죠? 관리자 2003.01.08 3269
731 Re..인터넷으로도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관리자 2003.01.06 3247
730 새해 39기 동문들 건강하세요. 양증일 2003.01.05 4740
729 단백뇨에 관하여 강성덕 2003.01.05 5360
» Re..단백뇨에 관하여 관리자 2003.01.05 3528
727 마음은 늘 그곳에~ 정지영 2003.01.03 3248
726 Re..마음은 늘 그곳에~ 정광호 2003.01.03 3291
725 Re..정과장님! 정지영 2003.01.03 3236
724 질문요~ 이지영 2002.12.28 4864
723 Re..질문요~ 관리자 2002.12.29 3240
722 Happy new year & 질문하나 이지영 2002.12.28 5075
721 Re..Happy new year & 질문하나 관리자 2002.12.28 3301
720 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hj 2002.12.27 3154
719 Re..산뜻해진 홈페이지... 잘봤습니다. 관리자 2002.12.27 3255
718 가르쳐 주세요 궁금인 2002.12.27 3088
717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2.12.27 3280
716 안녕하세요 이형규 2002.12.26 2895
715 Re..알았어 형규씨 남양우 2002.12.30 3287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