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06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어제부터 세미나가 시작되었군요.
수고하실 이상구박사님과 이박사님 사모님,남양우선생님 내외분들과, 정광호,남혜우선생님들의 모습이 선하게 그려집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인터넷장비에 매달리고 카메라에 매달려서 생방송을 위해 수고들 하시겠죠...
지금 잘 보고 있습니다.
화질도 좋고 음성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군요.
좋은 결과들이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류제명박사님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4 뉴스타트의 미소(smile) 박신영씨 써니 2003.03.17 3262
833 Re..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박신영 2003.03.18 3303
832 Re..낮에는 해처럼 밤에는 달처럼 써니 2003.03.18 3852
831 Re..뉴스타트의 미소(smile) 박신영씨 정광호 2003.03.17 4102
» 지금 수고하실 분들께... 박용범 2003.03.17 3064
829 Re..지금 수고하실 분들께... 정광호 2003.03.17 3749
828 단식요법 좀 소개해 주세요 필요맘 2003.03.14 3239
827 Re..단식요법 좀 소개해 주세요 관리자 2003.03.15 3278
826 세미나 요청 한기택 2003.03.10 3253
825 Re..세미나 요청 정광호 2003.03.10 2971
824 또 감사합니다 김현경 2003.03.09 2984
823 Re..또 감사합니다 관리자 2003.03.11 3288
822 올리브유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이문송 2003.03.09 3209
821 뉴스타트 The Three Tenors 써니 2003.03.08 3248
820 일산교회 초청세미나 안내 관리자 2003.03.06 3300
819 질문있습니다... 박용범 2003.03.06 3886
818 Re..질문있습니다... 관리자 2003.03.06 3157
817 어느 소방관의 기도... 정광호 2003.03.03 3759
816 Re..어느 소방관의 기도... 김현경 2003.03.09 3695
815 서울은 모처럼 파아란 하늘입니다..*^^* 꼬꼬 2003.03.03 2887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