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02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많은 관심과 격려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모니카 사모님께서 한국말에 어눌한 점이 있어서 원치 않으셨으나 이번에는 가능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참가자님들의 강력한 요구에 의해 하시는 것이라 본인께서 부담을 많이 느끼십니다.
그러나 원하시는 분들의 요청을 말씀드려서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요리 설명회에 대해 - 부탁의말씀 ┼
│ 안녕하세요?

│ 적은 인원으로 하나님 사업 하시는데 여러분이 참으로 자랑, 또 자랑스럽습니다.

│ 그런데...무례한 부탁이지만...한번 해볼까,합니다. 혹시 사정이 안되어서 제 부탁을 안 들어주셔

│ 도 무방합니다.

│ 혹시...이번 요리 설명회를 인터넷 방송으로 볼 수 있을까요? 그냥 물어본 것이니 부담 갖지는 마

┼ 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74 ♡46기 동창들이 행복해지고 있는 일곱가지 방법!!! 예원혜 2003.07.23 2692
1073 안녕하세요. 저 46기 김주용이에요. 김주용 2003.07.22 3274
1072 Re..♡♥♡ 이박사님께서 낭송하셨던 "참된 기도"를~ 예원혜 2003.07.24 2878
1071 Re..또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차영철 2003.07.23 5085
1070 Re..반갑습니다 김주용씨 이진숙 2003.07.22 3255
1069 Re..고맙습니다. 김주용 2003.07.23 3737
1068 누나 매형! 큰 암 덩어리를 조그만 바늘하나로 죽이는방법! 3가지! 동생 2003.07.20 3152
1067 서은진,신혜 자매 화이팅! 써니 2003.07.20 3218
1066 요리 설명회에 대해 부탁의말씀 2003.07.19 3841
» Re..요리 설명회에 대해 관리자 2003.07.19 3025
1064 Re..살맛,입맛나는 답변 감사의말씀 2003.07.19 2807
1063 이상구박사님 감사합니다... 배성철 2003.07.19 2906
1062 7월 17일 오전강의 56k 생방송 안된점 사과드립니다. 관리자 2003.07.17 4944
1061 감사합니다. 남양우, 이재숙님!! 써니 2003.07.17 3164
1060 노니쥬스의 효능은 어떤가요? jesse 2003.07.17 5452
1059 친구 감사함 2003.07.17 3791
1058 56k 방송이안나옵니다. 감사 2003.07.17 3307
1057 Re..여기 L.A.도 안나옵니다(다시 정정:나와요) 써니 2003.07.17 3172
1056 46기 인터넷 강의 화면이~~ person 2003.07.17 4442
1055 예원이가 직접 글을 써서 보냇 편지 정예원 2003.07.15 3083
Board Pagination Prev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