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09.28 21:32

닭살 커플

조회 수 278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남양우 이재숙 부부가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 노래를 하시는것은 좋은데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는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두분께서는 제발 앵콜송 같은것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러니 참고 하시어 자제(오버 하는 행동들..) 해

주셨으면 합니다. 때론 불쾌감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74 Re.. 생명운동본부 이재숙님이 아니시네요. 관리자 2003.10.02 3244
1173 Hi......Mrs.Monica Ricky 2003.10.01 4750
1172 잊을 수 없는 우리의 사랑이란 노래를 "쉼이 있는 곳"에다 써니 2003.10.01 3175
1171 Re..Sunny...do I know yow? Ricky 2003.10.01 2979
1170 Re..Time will tell. Ricky 2003.10.02 5248
1169 Re.."Time and tide waits for no man." 써니 2003.10.02 3235
1168 Re..Oh..that's keen. Ricky 2003.10.03 3239
1167 닭살커플 이순희 2003.10.01 2800
1166 많은 시간이 걸리 겠네요! 이순자 2003.10.02 4898
1165 Re..닭살커플 진정귀한것 2003.10.01 4841
1164 말 한마디에 기쁨이 넘치고~~~~~ 사랑이 2003.10.01 3113
1163 Re...Understanding is love. 써니 2003.10.01 4697
1162 동영상이 하나도 클릭이 되지않아요~ 궁금 2003.09.30 3708
1161 Re..동영상이 하나도 클릭이 되지않아요~ 관리자 2003.09.30 3910
1160 아~~ 거기에 숨어있었군요 ! 궁금 2003.09.30 4880
1159 동영상 문제에 관하여 사과드립니다. 관리자 2003.09.29 2861
» 닭살 커플 전두환 2003.09.28 2789
1157 저는 보기 너무 좋습니다 감사함 2003.09.29 3181
1156 니! 백담사 또 가거잡나? 어이? 똘마니 2003.09.29 4970
1155 Re..닭살 커플이라니...말도 안되는 말씀! 써니 2003.09.28 4661
Board Pagination Prev 1 ...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