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10.01 09:19

닭살커플

조회 수 280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저도 인터넷으로 이박사님의 강의를듣는 주부입니다 그런데 강의를 시작하기전 남양우 이재숙씨의앵콜송을 자기네스스로 유도하는것이 못마땅합니다 노래를 할때는 아쉬움을남겨야하는데 어떤때는 지루합니다 앵콜쏭은 자제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74 Re.. 생명운동본부 이재숙님이 아니시네요. 관리자 2003.10.02 3244
1173 Hi......Mrs.Monica Ricky 2003.10.01 4750
1172 잊을 수 없는 우리의 사랑이란 노래를 "쉼이 있는 곳"에다 써니 2003.10.01 3175
1171 Re..Sunny...do I know yow? Ricky 2003.10.01 2979
1170 Re..Time will tell. Ricky 2003.10.02 5248
1169 Re.."Time and tide waits for no man." 써니 2003.10.02 3235
1168 Re..Oh..that's keen. Ricky 2003.10.03 3239
» 닭살커플 이순희 2003.10.01 2800
1166 많은 시간이 걸리 겠네요! 이순자 2003.10.02 4898
1165 Re..닭살커플 진정귀한것 2003.10.01 4841
1164 말 한마디에 기쁨이 넘치고~~~~~ 사랑이 2003.10.01 3113
1163 Re...Understanding is love. 써니 2003.10.01 4697
1162 동영상이 하나도 클릭이 되지않아요~ 궁금 2003.09.30 3708
1161 Re..동영상이 하나도 클릭이 되지않아요~ 관리자 2003.09.30 3910
1160 아~~ 거기에 숨어있었군요 ! 궁금 2003.09.30 4880
1159 동영상 문제에 관하여 사과드립니다. 관리자 2003.09.29 2861
1158 닭살 커플 전두환 2003.09.28 2789
1157 저는 보기 너무 좋습니다 감사함 2003.09.29 3181
1156 니! 백담사 또 가거잡나? 어이? 똘마니 2003.09.29 4970
1155 Re..닭살 커플이라니...말도 안되는 말씀! 써니 2003.09.28 4661
Board Pagination Prev 1 ...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