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3.10.19 19:36

오랜만에...

조회 수 49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에구구... 오색 단풍 정말 보고 잡아요....

오랜만에, 엊그제, 몇년전 알던 사람들을 떼거지로 만났어요. 그동안 아프면서, 꼭꼭 숨어 살려다가... 휴~ 인간은 더불어 살아야하기에... 다시 만났답니다.
종로 거리에서 늦은 저녁에 자연스레 고깃집으로 향하고, 2차는 호프집, 3차는 노래방으로 이어졌어요. 물론, 전 옆에서 구경만하고, 냄새만 실컷 맡았구요.
담배연기에, 쿵쿵 거리는 음악소리... 정말 적응이 안돼더군요. 제 자신이 참 많이 달라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에 오니깐, 12시가 넘었구... 정말 힘들더군요.
친구들은 그렇게 마시구두 다음날 아침 일찍 출근할껄 생각하니 정말 가엾다는 생각이 들던데... 어케 그렇게 사나하구요...
근데, 그 친구들은 제가 별스럽고, 까다롭다구 느끼는거 같아요... 그리구, 끔 뉴스타트 얘기를 하면, 정말 이상한 눈으로 절 쳐다본다니깐요,... 에구구...
이러다가...완전 '왕따'로 돌리겠어요.
그래두 할수 없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진 않을테니깐.

님들...모두 힘내시구요, 생명을 위해선...때론, 포기해야할 것들이 많은거 같아요. 예전 친구들과 예전의 방식대로 어울리진 못한더라도, 전 지금이 더 행복합니다. 모두들....홧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14 사랑... 지수기 2003.10.22 4439
1213 꼬모는 바로 주방의 순분씨 꼬모 2003.10.22 2963
1212 사랑의 눈동자를 올렸습니다. 관리자 2003.10.21 4730
1211 Re..정말 끝내주는 솜사탕 노래.... 써니 2003.10.21 3255
1210 꼬모! 도와줘요! 설브 2003.10.21 2932
1209 오색 사진사님 대단히 감사함니다. 수고하셨어요! file 백예열 2003.10.20 3195
1208 Re..제 컴의 바탕화면에도 오색 단풍이 써니 2003.10.20 3200
1207 아이고 부러워라~~~~ 사랑이 2003.10.20 2825
1206 중국북경에 생명운동본부 시작하셨는죠? 은혜 2003.10.20 3586
» 오랜만에... 딸기쨈 2003.10.19 4972
1204 신기하네요 이동영 2003.10.19 2708
1203 안녕하세요..뭐하나 어쭈어볼게 이주석 2003.10.18 2720
1202 가나다라....하하 ^^* 가을편지 2003.10.16 2728
1201 그런 우리였으면 좋겠습니다... 지수기 2003.10.16 3144
1200 거듭남과 역학자 정회근 2003.10.15 3483
1199 오색 사진사님 단풍 다떨어지기전에 얼렁요! 백예열 2003.10.15 3348
1198 Re..그들은 지금 단풍 구경도 써니 2003.10.15 5128
1197 Re..Sunny... How's everything with you? Ricky 2003.10.16 2898
1196 Re.모국어가 영어인 분은 아닐것 같은디..who? 써니 2003.10.16 2762
1195 Re..Your hobby is tennis...Is it right? Ricky 2003.10.17 2788
Board Pagination Prev 1 ...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