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1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예수님 사랑합니다>>>

이렇게 많은사진을 올리느라고 고생 많이 하셨읍니다. 정말 말로는 표현이 않되는 군요! 그저 아~~! 하고 입만 벌리고는 탄성이 저절로납니다. 그또한 청명한 하늘을 보고는 또한번 가슴이 뻥뚤리는 감정입니다.!

또한 오색에는 가을과 더불어 낫익은 가을 얼굴꽃들도 보이네요! 상구꽃하며, 제명꽃하며, 모니카꽃송이는 더더욱이 환한 색깔입니다. 재숙꽃옆에는 항상 빵끗웃는 양우꽃하며, 헤우꽃또한 나홀로 핀 가을단풍과 너무나 어울립니다.

거기다가 피안도 아줌마꽃은 언제 부터피었는지 풀로리다 올랜도 농장 화원에서도 보았거늘! 역시 얼굴꽃은 언제나 보아도 싱그럽고 감미롭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14 사랑... 지수기 2003.10.22 4439
1213 꼬모는 바로 주방의 순분씨 꼬모 2003.10.22 2963
1212 사랑의 눈동자를 올렸습니다. 관리자 2003.10.21 4730
1211 Re..정말 끝내주는 솜사탕 노래.... 써니 2003.10.21 3255
1210 꼬모! 도와줘요! 설브 2003.10.21 2932
» 오색 사진사님 대단히 감사함니다. 수고하셨어요! file 백예열 2003.10.20 3195
1208 Re..제 컴의 바탕화면에도 오색 단풍이 써니 2003.10.20 3200
1207 아이고 부러워라~~~~ 사랑이 2003.10.20 2825
1206 중국북경에 생명운동본부 시작하셨는죠? 은혜 2003.10.20 3586
1205 오랜만에... 딸기쨈 2003.10.19 4972
1204 신기하네요 이동영 2003.10.19 2708
1203 안녕하세요..뭐하나 어쭈어볼게 이주석 2003.10.18 2720
1202 가나다라....하하 ^^* 가을편지 2003.10.16 2728
1201 그런 우리였으면 좋겠습니다... 지수기 2003.10.16 3144
1200 거듭남과 역학자 정회근 2003.10.15 3483
1199 오색 사진사님 단풍 다떨어지기전에 얼렁요! 백예열 2003.10.15 3348
1198 Re..그들은 지금 단풍 구경도 써니 2003.10.15 5128
1197 Re..Sunny... How's everything with you? Ricky 2003.10.16 2898
1196 Re.모국어가 영어인 분은 아닐것 같은디..who? 써니 2003.10.16 2762
1195 Re..Your hobby is tennis...Is it right? Ricky 2003.10.17 2788
Board Pagination Prev 1 ...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