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79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정말 오랜만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비엔나는 아직까지 가을이에요....추워졌다가 다시..늦가을의 분위기로 돌아와서..낙옆이 바람에 날아다니면서....ㅎㅎ 무지 분위기 잡고 걸으면...가을을 충분히 느낄수가 있답니다..헤헤~~

이번여름엔...정말 가려고 몇번이나 시도를 했는데...오색을 결국 방문하지 못하고 와버렸네요..ㅠ.ㅠ
다들 그리운데....~~

휴....은진언니...이제는 괜찮겠지요? 정말 놀랬어요...
정말 감사드려야겠어요...^^
휴유증...안생기도록...기도할께요...~~~~~

오색이...무척 그리운....일요일오후.....외롭게...ㅋㅋㅋ
^__________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34 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kjs 2002.10.31 3916
633 Re..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관리자 2002.10.31 3318
632 축하 ---- 강의 실황중계 ---- 김성인 시몬 2002.10.31 3552
631 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정광호 2002.10.30 3638
630 Re..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김성희 2002.10.31 3194
629 주체께 감사합니다 kjs 2002.10.30 4647
628 56k에 대한 monitoring 보고서 김성희 2002.10.30 3372
627 정규프로그램 생/실황중계방송 바다 2002.10.30 4888
626 Re..56k 서비스 시작합니다. 정광호 2002.10.30 3352
625 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김성희 2002.10.30 3297
624 Re..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정광호 2002.10.30 5085
623 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2925
622 Re..Re.제 모뎀은요... 정광호 2002.10.30 3259
621 Re..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3309
620 Re..Re.답변 정광호 2002.10.30 3298
619 Re..Re.답변 김성희 2002.10.30 3253
» 안녕하세요...오랜만이에요...^^ 주혜영 2002.10.27 3791
617 주영이랑 동허니랑,,,격하세여? ^-^;; 주영*동헌남매 2002.10.18 4743
616 카운트다운..1...2....3..... 추대훈 2002.10.11 4009
615 Re..급... 추대훈씨 한국시무실에 연락주세요 김장호 2002.10.14 3303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