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02.10.30 18:14

주체께 감사합니다

kjs
조회 수 464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새생명운동분부에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긑까지 모든 영상강의를 들었습니다. 인테넷 방송 실시 후에는 실시간으로 들었고요.
함께 박수도 치고 노래도 큰소리로 부렀습니다. 현장보다 더 진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주체에 대한 감사의 눈물이 쏟아지더군요. 집사람이 봉사자로 가 있기 때문에 더 관심이 많겠지만 너무나 감동적이며 특히 인터넷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시청하니 정말 짱입니다.
4차원 하늘에서 시작된 전쟁이 이 지구에서 일어나고 나 자신과 인류의 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과학적으로 의학적으로 심리학적으로 사회학적으로 이렇게 분명하게 일깨워 주니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 믿음 소망의 진리가 우리에게 온전히 건강한 생명을 주시니 또한 정말 감사합니다.
이 생명회복운동이 땅끝까지 소리쳐 메아리치기를 기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34 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kjs 2002.10.31 3916
633 Re..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관리자 2002.10.31 3318
632 축하 ---- 강의 실황중계 ---- 김성인 시몬 2002.10.31 3552
631 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정광호 2002.10.30 3638
630 Re..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김성희 2002.10.31 3194
» 주체께 감사합니다 kjs 2002.10.30 4647
628 56k에 대한 monitoring 보고서 김성희 2002.10.30 3372
627 정규프로그램 생/실황중계방송 바다 2002.10.30 4888
626 Re..56k 서비스 시작합니다. 정광호 2002.10.30 3352
625 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김성희 2002.10.30 3297
624 Re..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정광호 2002.10.30 5085
623 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2925
622 Re..Re.제 모뎀은요... 정광호 2002.10.30 3259
621 Re..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3309
620 Re..Re.답변 정광호 2002.10.30 3298
619 Re..Re.답변 김성희 2002.10.30 3253
618 안녕하세요...오랜만이에요...^^ 주혜영 2002.10.27 3791
617 주영이랑 동허니랑,,,격하세여? ^-^;; 주영*동헌남매 2002.10.18 4743
616 카운트다운..1...2....3..... 추대훈 2002.10.11 4009
615 Re..급... 추대훈씨 한국시무실에 연락주세요 김장호 2002.10.14 3303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