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355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찬미 예수님!

호주 시드니 참사랑회 김성인 시몬이 축하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광호님이 저희 카페에 가입하면서 정규 프로그램
생/실황 중계방송 소식을 알려 주어 이곳 호주 시드니에서
지금 56K 모뎀으로 현재 듣고 있읍니다.
박사님 말씀... 아하 아하 맞습니다^^*

모니터의 내용은 아주 좋습니다^^
아직까지는 한번도 끊기지 않고 있읍니다.

이에 저희 회원 291명에 일단 전체메일로 이 소식을 전부 알려
드렸읍니다.

정광호님... 저희 시드니참사랑회 홈페이지을 많이 소개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읍니다.
http://cafe.daum.net/sydneynewstart

거리는 멀리 떨어져 있으나 항상 함께하며
기도 드리고 있읍니다.

ps : 이상구박사님께 시드니 참사랑회에서 축하드린다고
전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34 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kjs 2002.10.31 3916
633 Re..40기 강의를 비디오 테입으로 관리자 2002.10.31 3318
» 축하 ---- 강의 실황중계 ---- 김성인 시몬 2002.10.31 3552
631 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정광호 2002.10.30 3638
630 Re..300k 초고속회선사용자 김성희 2002.10.31 3194
629 주체께 감사합니다 kjs 2002.10.30 4647
628 56k에 대한 monitoring 보고서 김성희 2002.10.30 3372
627 정규프로그램 생/실황중계방송 바다 2002.10.30 4888
626 Re..56k 서비스 시작합니다. 정광호 2002.10.30 3352
625 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김성희 2002.10.30 3297
624 Re..생명운동 정규 프로그램 실황 중계 방송, 감사합니다. 정광호 2002.10.30 5085
623 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2925
622 Re..Re.제 모뎀은요... 정광호 2002.10.30 3259
621 Re..Re.제 모뎀은요... 김성희 2002.10.30 3309
620 Re..Re.답변 정광호 2002.10.30 3298
619 Re..Re.답변 김성희 2002.10.30 3253
618 안녕하세요...오랜만이에요...^^ 주혜영 2002.10.27 3791
617 주영이랑 동허니랑,,,격하세여? ^-^;; 주영*동헌남매 2002.10.18 4743
616 카운트다운..1...2....3..... 추대훈 2002.10.11 4009
615 Re..급... 추대훈씨 한국시무실에 연락주세요 김장호 2002.10.14 3303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