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279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서울 중앙교회 세미나, 성공적으로
마쳤으리라 확신합니다.

이 박사님,유박사님 joy님,그리고 헌신하시는 직원
여러분들의 안부를 여쭙니다^*^

북경은! 사스가 진정되면서 6월부터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동호인들도 한족을 중심으로 계속 늘어나고 있답니다.
사스로 인해 인체의 면역력에 대한 인식이 높아 지면서 세미나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중국 생명운동본부 홈페이지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북경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리구요....
joy 님께 부탁드릴것이 있습니다.

저희 회원중에 한국 본부로 가서 7월 세미나에 참가하길 바라는 젊은
여 청년이 있습니다. 조선족 청년이구요 병명은" 재생 불량성 빈혈"입니다.
초청장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적어서 알려 주시면
수속에 들어가겠습니다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austin67@hanmail.net

에벤에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북경 생명운동본부 입니다! 윤명석 2003.06.15 2798
993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atom 2003.06.14 3217
992 Re..힘내세요..그래도.. 글루미 2003.06.14 4805
991 품절~ 정지영 2003.06.14 3356
990 가르쳐 주세요 윤경이 아빠 2003.06.13 2763
989 Re..가르쳐 주세요 관리자 2003.06.13 3368
988 찌지직~ 감사함 2003.06.12 3660
987 뜻의 소중함 김현실 2003.06.11 2877
986 서로사랑하라~~ 사랑 2003.06.10 2777
985 @@@물안개 사랑이라지만@@@ 이찬구 2003.06.10 3461
984 서울 중앙교회로가면~ 사랑 2003.06.08 2820
983 Re..서울 중앙교회로가면~ 관리자 2003.06.08 3251
982 여기는 미국...날을 꼬박 새면서... 써니 2003.06.07 3502
981 사막위에서 이 창호 2003.06.07 3000
980 큰~~~!축하드림니다 찬구이모 2003.06.05 3373
979 Re..큰~~~!축하드림니다 김미자 2003.06.07 2829
978 Re..계시록 1부가 완성 되었습니다. Mrs. Esther Lee 2003.06.06 4145
977 너무 은혜로운 말씀 사랑 2003.06.05 2955
976 123 백예열 2003.06.05 3318
975 Re..보이지 않는 도움의 손길들... ^ L ^ 2003.06.05 2797
Board Pagination Prev 1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 235 Next
/ 235